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by 우렁 각시 2021. 6. 3.
반응형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이니다.

샤브가 먹고 싶어 하는 아이들때문에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방문한 집은 샤브샤브 맛집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샤브가 땡기는 날"입니다.

연락처 : 0507 - 1327 - 8986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9로 7 하나 타워 2층 20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기타 : 단체석 가능,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


샤브가 생각날 때 머릿속에 바로 떠오를듯한 상호명입니다.^^

천안 성성동 "샤브가 땡기는 날"을 소개해드릴게요



손님이 붐비기 전 시간임에도 손님이 간간히 들어오시네요.

요즘 같은 시국에 다행입니다. 자영업자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식사를 안심하고 할 수 있네요

메뉴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메뉴와 단품 메뉴가 있습니다.

샤브 말고 간단히 식사 한 끼도 가능한 곳이네요.

저희 가족은 월남쌈 소고기 샤부샤부로 주문합니다.^^

이곳의 샐러드바는 무한입니다. 각종 채소부터 어묵, 떡 등이 있고요


신기한 게 미나리가 같이 있습니다.
(삼겹살 구이와 같이 드시면 굿~)

샤부샤부 즐기기


비트가 들어간 물~ 육수가 나오고 주문한 고기도 나옵니다.

준비한 채소를 넣고 푹 익힙니다.


"샤브가 땡기는 날"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집이기 때문에 육수가 심심할 수 있습니다.

대신 채소를 넣고 오래 끓일수록 육수가 더 담백해집니다.^^

ㅎㅎ 드디어 고기를 넣어 익혀 먹습니다.^^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한입 먹어 봅니다.

원하는 채소랑 고기를 적당히 넣고 돌돌 말아줍니다.

한입보다 크게 말아주면

적당한 크기로 이쁘게 컷팅해서 먹어줍니다.^^

단품으로 인기몰이중인 비빔냉면과 콩국수도 맛보았네요.

콩국수는 담백함의 끝판왕이고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합니다.

단품 메뉴로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네요..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칼국수 및 볶음밥

고기를 깔끔하게 먹고 나서 칼국수 면을 추가했습니다.

육수랑 야채 추가해서 칼국수를 만들어 봅니다.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육수가 더 담백해지는 게 느껴집니다.

담백한 칼국수가 완성되었네요~

칼국수 면을 모두 건져 먹고 마지막 볶음밥을 만들어 봅니다.

확실히 육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맛납니다.

담백한 육수 + 볶음밥 = 꿀맛!!!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한 끼 거하게 대접받은 느낌이었네요.

"샤브가 땡기는 날"에서 가장 좋았던 건 맛난 음식과 더불어 친절하신 사장님입니다.

테이블마다 가셔서 음식 맛나게 먹는 방법 등을 설명해주시면서 계속 챙겨주시는 모습이 멋졌네요

"샤브가 땡기는 날"은 매콤한 육수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미리 말씀하시면

매콤한 샤부샤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도 맛난 샤부샤부를 즐기실 수 있겠네요

"샤브가 땡기는 날" 천안 성성동 맛집으로 저는 인정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성성동 냉삼골목 방문후기

간만에 친구녀석과 술한잔 할 기회가 생겼네요 멀리 나가기 싫어 집근처 식당을 물색합니다. 둘다 좋아하는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방문한곳은 성성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냉삼골목" 내부는 깔끔

woorung2.tistory.com

천안 성성동 삼겹살 맛집 '천돌축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애들이 먹고싶은 메뉴"삼겹살" 고민없이 외투를 거치고 동네로 향합니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성성동에 위치한 "천돌축산" 삼겹살하면 찾아가

woorung2.tistory.com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간만에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