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재활용으로 만든 나만의 캠핑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by 우렁 각시 2021. 12. 10.
반응형

 

재활용으로 만든 나만의 캠핑 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 가족은 가끔 캠핑을 다니는데요 최근에는 아이도 바쁘고 하다 보니 자주 못 다니게 되는데요.
항상 바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해서 캠핑장비가 요즘에는 머가 있나 휴대폰으로 검색을 하는 도중~~

오~ 이건 내가 만들어서 사용해도 되겠는데.... 하는 걸 찾았습니다.ㅎㅎㅎ 쉬는 날 놀면 뭐합니까?? ㅋㅋㅋ 

 

 캠핑 행어
캠핑 행어

그 녀석은 바로 캠핑 행어~  있으면 편한거 같은데 없어도 그닥 불편하지 않을거 같지만....ㅎㅎ
우드로 만들어서 깔끔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만 

전 제가 한번 만들어 보기로 도전합니다. ^^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 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재료

 

○ 지지대 나무, 중앙 나무, S고리(다이소 1,000원 구매), 각종 볼트, 운동화 끈 등

그럼 재료를 구매해야 하는데 나무를 구매하려는데 동네 돌아다니다 보니 누군가 나무 기둥을 버린 게 보입니다.


일단 주워옵니다. ^^;;
중앙에 들어가는 나무는 둥근 게 없어서 못 구하고 돌아다니다 보니 주방 수납장에 들어가는 게 보입니다.
이놈이 탈부착이 되네요... 득템 ^^(급하게 주워 온다고 사진이 없네요 ㅠ) 조금 부끄러워서 ㅎㅎ
그리고 주방도구를 걸수 있게 S고리를 다이소에서 구매합니다. 유일하게 현금이 들어간 품목이네요 ^^

 

 

 

캠핑 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만들기


우선 나무 기둥을 원하는 길이로 만들기 위해 절반 잘라줍니다.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주방용품 행어로 사용하려 하기 때문에 너무 높을 필요가 없거든요.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중앙부위에 체크하고 절단합니다. 좀 삐뚤어졌네요 ㅎㅎㅎ ^^;;


절단 후 볼트로 고정하기 위한 구멍을 뚫어줍니다.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이후 주방 수납장에서 득템 한 지지대를 연결하기 위해 아래쪽에 더 큰 구멍을 뚫어줍니다.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지지대를 연결하는 플라스틱 부분을 연결~
잘 들어가는지 확인도 해주고요~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볼트를 이용해 나무를 고정합니다.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나무 지지대 연결한거에 하부 적당한 위치에 집에서 돌아다니는 운동화 끈을 이용해 연결해 줍니다.
이유는 지지대를 고정해주며 벌어짐을 요기까지만~~ 하겠다는 굳은 의지..ㅎ
이러면 제작은 끝난 상태입니다.ㅎ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세워서 확인~~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머 판매하는 녀석과는 퀄리티는 좀 차이가 나지만 나름 자체적으로 만든 거라 만족합니다.

 

S고리
S고리 부착

S고리를 부착하고 주방용품을 걸어주면 끝~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드디어 완성!! 대충 1시간 정도 걸렸네요 ^^;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캠핑용품 캠핑행어 DIY

이제 캠핑가서 사용할 일만 남았네요..ㅎㅎ 마무리로 뒷정리는 깔끔하게~~

 

뒷정리 ^^

누가 여기서 뭘 했는지도 모르게 정리하는 건 필수!!!

간단하게 만들었네요. 다음에 캠핑장에서 사용할 때 나무 부분은 토치로 살짝 거슬려야겠네요..

그럼 더 멋질 수도... 아닐 수도..ㅎㅎ

직접 만든거라 더 애착이 가는 '나만의 캠핑 행어'입니다. 비용도 적게 들어 더 마음에 드네요 ^^

추은 날씨 모두 건강 챙기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소나기도 자

woorung2.tistory.com

 

샤워호스 셀프 청소방법 - 베이킹소다 사용으로 물때 제거하기

샤워호스 셀프 청소방법 - 베이킹소다 사용으로 물때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욕실 샤워기 호스에 물때가 눈에 들어옵니다. 자꾸만 신경이 

woorung2.tistory.com

 

도어고정 자석스토퍼 셀프 간편설치 - 누구나 설치 가능!!

도어 고정 자석 스토퍼 셀프 간편 설치 - 누구나 설치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부모님 댁에 방문했다가 작은방 문이 닫히는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