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 지원금

공짜라 더 맛있다!!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by 우렁 각시 2021. 12. 15.
반응형

 

 

공짜라 더 맛있다!!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캐시워크라는 포인트 적립 어플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구매 후기입니다. ^^

 

캐시워크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전 저희 딸아이의 권유?로 캐시워크라는 어플을 사용 중인데요.
쉽게 말하면 걸으면 캐시(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입니다. 

하루 만보, 총 100 Point까지 적입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마트, 편의점, 상품권 등으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치킨 쿠폰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ㅎㅎ 
이번에는 맘스터치 싸이 버거를 구매해 먹었습니다. 많은 햄버거가 있지만 제 기준 가장 맛난 건 싸이 버거입니다. ㅎ
가격차이는 나네요.. 실제 싸이 버거 세트는 5,800원, 포인트로 구매 시 8,120 캐시.... 흠 그래도 공짜니까...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법

캐시워크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법

 

 

포인트로 구매 후 집 근처 맘스터치 매장을 방문합니다. ^^

 

 

 

 

 

 

천안 성성동 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 천안 성성점은 성성동에 위치한 다마트 옆에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고 대로변에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송중기 님이 웃으면 반겨주네요 ^^;; 체온 측정 및 체크인하고 입장합니다.ㅎ

 

맘스터치


매장에 방문해 해당 쿠폰을 보여주고 사용 가능하냐 물으니 당연히 가능하다고 포장인지 매장에서 드실 건지 물어봅네요..^^
포장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먹습니다. 왜??? 요즘 가끔 정신이 오락가락합니다..ㅎㅎ 다음 일정이 있는데 햄버거를 들고 다닐 수는 없으니까요 ^^;;

 

맘스터치


매장은 깔끔합니다. 코로나 시국인지라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은 저뿐이고 모든 분들이 포장을 해서 가시네요 ^^;;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예전 햄버거만 전문적으로 하는 브랜드였는데, 요즘엔 치킨 출시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치킨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치킨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꼭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 천안 성성동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세트메뉴 주문 시 콜라와 감자튀김이 함께 제공됩니다.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포장으로 주문을 했더니 음료를 기가 막히게 포장해주셨네요 ^^;;

싸이버거


맘스터치 메뉴들은 보통 치킨을 이용한 햄버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슴살이 아닌 닭다리 살을 이용해서 촉촉 쫀득한 맛이 특징이죠. 사람들이 맘스터치를 좋아하는 이유도 닭다리살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싸이버거싸이버거
싸이버거


​넓적다리 살을 사용하는지 고기도 두툼하고 심지어 빽빽하지도 않아요 ㅎㅎ 튀김옷이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싸이버거
싸이버거


​그리고 저만의 꿀팁을 드리자면 포장해서 집에서 드실 때 마요네즈를 추가로 듬뿍 뿌려서 드시면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ㅎㅎㅎ 전 집에서 그렇게 먹습니다. ^^

그리고 맘스터치 메뉴 중 또 다른 시그니처인 감자튀김! 다른 브랜드들과 확실히 다른 스타일의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


한번 양념이 되어 있어서 더욱 바삭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케첩이 없어도 될 거 같아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ㅎㅎ 요것만 먹어도 간이 맞습니다.

이렇게 맘스터치 메뉴 중 시그니처인 싸이 버거를 맛나게 먹어봤습니다.

돈 안 내고 먹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더 맛있었다는 후문이 ㅎㅎ

 

걸어서 운동도 되고 포인트 적립해서 맛난 것도 먹고 요런 게 일석이조 아닐까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 천안성성점 방문 후기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와 함게 찾아간 천안 성성동

woorung2.tistory.com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발급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대한민국 숙박 대전 쿠폰 발급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이 시작됐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11월 1

woorung2.tistory.com

 

휴대폰으로 쉽게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 및 현금화 하자 - 여신금융협회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 및 현금화 방법은 어디서?? 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에 접속하시면 쉽게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금을 사용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