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 천안성성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9.
반응형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와 함게 찾아간 천안 성성동 미국식 수제 치즈버거 '프랭크 버거' 후기입니다.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프랭크 버거 외부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프랭크 버거 천안 성성점 가게 정보●

◇ 연락처 041-566-0774
◇ 주처 충남천안시 서북구 성성 8로 2-42 1층 102호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기타 : 포장, 배달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 사용 가능

 

프랭크 버거 천안 성성점은 성성동 푸르지오 3차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네 근처라 걸어 다녀왔지만 성성동 자체가 주차가 힘든데 이곳은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프랭크 버거는 미국 전통 프리미엄 버거라고 합니다.!!
메뉴에 있는 햄버거의 치즈 흐르는 모습에서 자석처럼 따라 들어가서 주문하게 되네요 ㅎ
프랭크 버거 기본이 3,900원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아메리카노도 저렴한 가격에 ㅎㅎㅎ 햄버거 드신 후 커피 한잔 ㅎㅎ 멋지네요.

 

프랭크 버거 내부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이거 가끔 해보니까 좀 편하긴 하네요 ^^;;
치즈버거 세트 하나, 프랭크 버거 하나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치즈버거 세트 하나 7,900 + 프랭크 버거 3,900원 = 11,800원 ^^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한쪽 측면에서는 콘센트가 따로 달려 있어 노트북, 휴대폰 충전 등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셀프대에 컷팅 칼과 케첩 등 준비되어있습니다.

손세정제가 나올 것처럼 생겼는데 저기서 케첩이 나옵니다.ㅎㅎㅎ

필요한 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으며 음료도 직접 따라서 마시더라고요.. 전 몰라서 물어봤네요 ^^;;
 

 

 

 

프랭크 버거 + 프랭크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군침도는 햄버거가 드디어 나왔네요.

프랭크버거 천안성성점


패티는 미국산 소고기!!

 

프랭크버거
치즈버거
치즈버거


과하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버거... 패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두꺼워서 씹는 맛이 좋습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과의 차이라면 패티가 조금 두껍고 육즙이 가득한 거.. 미국식이라 그런지 좀 더 짭짜롬? 하다는거..
치즈버거의 향이 좀더 진하다~ 수제버거라 그런가 ㅎㅎㅎ
그리고 포장지가 다른 햄버거 집과는 다르게 딱 맞는 사이즈라 손에 양념 등 묻지 않아서 편하고 좋더라고요.
감자튀김의 맛은 soso~ 그러나 색감으로 보아 기름이 신선한 걸 느낄 수 있습니다.ㅎ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추천드리며 전통 미국식 햄버거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 돈 내산 천안 성성 햄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맥도날드 슈슈버거 - 천안 두정동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햄버거가 생각나 찾은 맥도날

woorung2.tistory.com

 

[천안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천안 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다시 오픈한 동네 버거킹 차 타고 햄버거 가게를 찾던 옛날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