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by 우렁 각시 2021. 12. 25.
반응형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충북 영동에 여행갔다가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다던 아이들에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찾아간 '한양쫄면'

 

 

 



영동역 근처에 자그마한 가게에 대로변 주차는 이미 만차~ 뒤편 주차장에 간신히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입구 앞 생생정보통 출연했다는 광고가 눈에 띄네요 ^^;

예전에 생생정보통 맛집 갔다가 너무 실망한 적이 있어서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갑니다.

근데 웬걸,,, 자리가 없네요. 테이블은 몇 개 없는데 손님으로 가득하네요.

간신히 자리에 착석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가 쫄면, 물(온) 쫄면을 주문해 식사 중이시네요.. 가끔은 바꿔가면서 ㅎㅎ


메뉴를 보니 쫄면과 우동, 국수, 만두뿐~~~ 왠지 안심되는 단출한 메뉴... 요런 집이 맛집이죠 ㅎㅎ

 

 

 

 

 

 


비빔쫄면, 물(온)쫄면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배달하시는 분이 수시로 들락거리네요 ^^; 이 집 대박입니다. 

한편으로 지금 코로나 시국에 이렇게 장사가 되는 집이 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습니다. 

 


한양쫄면 이야기의 유래, 값싸고 맛있고 따뜻한..... 왠지 믿음이 가는 멋진 말입니다. ^^

 

 

 

 

 

● 비빔쫄면과 물(온) 쫄면

반찬은 요놈들 두 가지다 전부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네요 ^^ 보기에도 양이 많아 보입니다 ^^ 고맙게도 ㅎㅎ
신나게 비벼서 맛나게 먹습니다. 

 

 

 

 

 

 

 

○ 비빔쫄면

 

 

비빔쫄면은 가쓰오부시 국물도 함께 나옵니다.

 

 

○ 물(온) 쫄면

 


엄청난 배달과 많은 손님으로 인해 기대가 한껏 부풀었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맛입니다.ㅎㅎㅎ너무 맛나네요
수제면이 쫄면은 아니고 우동도 아닌 것이 적당한 질감과 부드러움이 기대 이상입니다. 씹히는 식감도 너무 좋네요.
양념도 과하지 않고 적당한 것이 먹는 순간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손님들의 방문과 배달량으로 봐서는 맛집으로 인정받은 집 같습니다.ㅎ
물(온) 쫄면은 처음 맛보는데 별미네요.. 따뜻한 쫄면을 어찌 생각했을지,,,,
비빔쫄면, 물(온)쫄면 모두 맛납니다.


혹시나 충북 영동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지나가시는 길에 쫄면 한 그릇 어떠신지요?? 맛은 보장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한양쫄면' 건너편에 붕어빵을 파는데 거기도 맛집입니다. 인생 붕어빵을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ㅎㅎ ^^


이상 내돈내산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방문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덕평 휴게소 - 방문후기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덕평 휴게소 -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속초 여행중 알게된 멋진 휴게소가 있어서 공유해드릴려구 합니다. 영동

woorung2.tistory.com

 

충북 영동 가볼만한 곳!! 월류봉 다녀오다

충북 영동 가볼 만한 곳!! 월류봉 다녀오다 □ 충복 영동 가볼만한 곳!!! 월류봉 - 달도 머물다 간다는 멋진 풍경 - 충복 영동에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밤이 되면 달도 머물다 간다는 곳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