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불당동 디저트카페) 설빙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불당점 설빙 방문후기입니다.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일요일
아이들과의 약속으로 애매?한 날씨로
멀리 나들이는 가지 못하고 근처 디저트카페를 가기로합니다.

상호 : 설빙 천안 불당점
영업시간 : 매일 11시~ 23시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3길 29 골든타워

저희가 찾은곳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주차장을 못찾아 갓길에 주차후 들어갑니다.

이벤트 메뉴와 함께 기다리고 있는 손세정제ㅎ
방문자 리스트를 작성하고 손에 세정제를 뿌리고 입장 완료
요즘 식당에서 기본중의 기본이지요
혹시나 모를 일을 대비해서..

내부는 통유리로 인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상부에 있는 조명도 신경쓴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한게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네요

한쪽 벽면에 설빙 로고가 이쁘게 박혀?있네요
이뻐서 한컷~~♡

지금 이벤트중인 딸기빙수
그중 찹쌀떡 빙수로 주문합니다.
애들은 떡볶이 ㅎ 방금 식사하고 왔는데 ㅜ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추가요~~

시뻘건 양녕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쫀득한 쌀떡입니다. ㅜㅜ
전 밀떡파라 맛만보네요.
달짝찌근한 소스에 공기밥이 생각나네요 ㅜㅜ 나 옛날사람

상큼한 딸기
상상하시는 그맛 맛습니다.ㅎ

요 찹쌀떡이 신의 한수네요
왜 코리안 디저트 카페라는지 알게해주는 ㅎ
한국인의 입맛을 딱 잡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네요


오늘도 역쉬 깨끗하게 비웠네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상큼한 생딸기와 빙수의 만남, 거기다가 찹쌀떡이라니 ㅎ

상큼한 디저트가 생각나신다면 설빙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천안 불당점 설빙 방문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