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세종 원수산습지생태원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세종 윈수산습지생태원방문후기입니다.

해당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만드시길 바랍니다.

지난 휴일 세종시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을 찾다가 찾아간
"세종 원수산 습지 생태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숲놀이터도 같이 있습니다.

입구에 비포장 주차장이 넓게 자리잡고 있네요


아직 녹지않은 눈길을 따라서 이정표대로 올라가시면됩니다.


산과 하늘을 벗 삼아 천천히 올라갑니다.
눈덥힌 산을 정말 오랫만에 봅니다.
눈과 산이라 정말 아름답습니다.

개구리 모형이 반겨주네요


생대원 이용안내도 확인하시고

이곳에 살고 있는 각종 동식물도 같이 알아봅니다.

 

정말 많은 동식물이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네요
가꾸고 보존하는건 우리들의 몫이겠죠

뱀주의 ㅎㄷㄷ
겨울이라서 뱀은 보지못했네요
아마 겨울잠에 푹 빠져 있겠죠 ㅎ

놀이터로 올라가는 길에 길가에 쌓인 눈에 우리가 왔다고 손도장을 남겨봅니다.



이정표대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놀이터가 나옵니다.

짜잔~~♡♡♡
우리가 찾던 놀이터네요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고
무섭다면서 또 타고 ㅎ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놀이터 옆엔 나무로 만든 장애물? 같은 놀이터가 또 있습니다.
몸으로 하는 놀이라 애들이 좋아라 합니다.

내려오시는길에 있는 대피소
알아둔다고 나쁠건 없죠 ㅎ
근데 문이 잠겨있다는 ㅜㅜ


아이들과 간만에 많이 웃고 떠든 시간인거 같네요
고학년보단 저학년 위주의 놀이가 더 많은거 같아요


유치원생 및 초등 저학년 학부모라면 추천드립니다.
세종 근처 방문 계획이 있으시고
저학년 학부모님들이라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만들러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