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1월 20일 성 아그네스 데이 - 미래의 남편을 알아보자

by 우렁 각시 2022. 1. 23.
반응형

 

1월 20일 성 아그네스 데이 - 미래의 남편을 알아보자

 

 

성 아그네스 데이 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성 아그네스
출처-네이버이미지 [성 아그네스]

 


○ 성 아그네스 데이란?

매년 1월 20일에서 21일로 넘어갈 때 미래의 남편이 꿈속에 나타나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녀, 숙녀들만 해당한다고 하네요 ^^

많은 분들이 생소하실텐더 저 역시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겁니다. ㅎ
소녀가 미래의 배우자를 보는 날인데 여기서 소녀는 처녀를 의미한다고 해요 ^^;
그래서 성년이 되기전인 여자들이 꿈꿀 확률이 더 높다고 해요


○ 성 아그네스 데이 기간은?

기간은 대부분 1월 20일에서 21일 넘어가는 밤이라고 하는데 만약 관계를 가졌을 경우에는 26일 밤에 하라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믿기지는 않지만 궁금하기도 하지만 ㅎㅎㅎ  그냥 재미 삼아서 재미로 한번 보시면 될 거 같아요~ ㅋㅋㅋ

○ 성 아그네스 데이 방법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잠에 들기 전 몸을 청결하게 씻어줍니다.
몸을 씻는 이유는 미래의 배우자에게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라는 뜻이 있네요. 

2. 잠들기 전 남편을 보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에 잠시 기도를 합니다.
​​
3. 마지막으로 베게에 로즈메리를 넣고 12시가 되지 전에 잠에 드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로즈마리
출처-네이버이미지[로즈마리]


그러나 집에 로즈마리가 없다? 걱정하지 마세요
로즈마리를 넣는 이유는 씻고 자는 일은 평소에도 하는 일이니까 의미를 주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로즈메리가 없으신 분들은 휴대폰 배경에 로즈메리를 해서 베개 밑에 넣으시거나 프린트해서 넣으셔도 된다고 해요 ㅋㅋ
(참고로 로즈마리 가지를 베개 밑에다 넣고 자면 꿈꿀 확률이 높아진다고 해요)

그리고 1월 20일 자정전에 반드시 잠들어야 미래의 남편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잠에 들게되면 다음날 남편을 보고 일어난다 고해요 
선명하게 그분을 보셨다면 아쉽게도 인연이 아니라고 하구요, 만약 흐릿하게 이상형이 나왔다면 조용히 때를 기다리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


○ 성 아그네스 데이 전통 방법

전통 방법도 있으니 한 번 보시구 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1. 침대까지 뒷걸음질쳐 (절대 뒤에 보지 말고) 걸어간 후 핀 한 줄로 된 거 뽑아서 핀 하나하나에 기도문을 외운다
2. 노른자를 뺀 삶은 계란을 준비하고 노른자가 빠진 구멍에 소금 채워넣고 먹는다
3. dumb cake 이라는 특별한 케이크를 만들어 침대까지 뒷걸음질 쳐 침대에 도착한 후에 케이크를 먹는다
4. 타임 (꿀물같은거)이랑 로즈메리를 성수에 묻혀 흩뿌린 다음에 침대 한쪽에다가 놓고 아그네스한테 기도한다

이 네가지중 한 개를 한다고 합니다. 주로 2번을 가장 손이 들가니 많이들 한다니 참고만 하세요 ㅎㅎ. 

 

세상에 미래의 남편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네요 ^^ 즐거운 주말 웃고 가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차지3.0)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 차지 3.0) ◎ 알로 코리아에서 나온 5 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 사용 후기입니다. 요즘 집에 스마트 기기(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등)가 늘어나면서 충전

woorung2.tistory.com

 

2022 일월 3D메쉬 온수매트 구매 후기

2022 일월 3D 메쉬 온수매트 구매 후기 2022 일월 3D 메쉬 온수매트 퀸 구매 후기입니다.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장판이 드디어? 운명하셨습니다. ^^; 아이들은 진작에 온수 매트를 사용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