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2. 11.
반응형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얼마 전 청양 알프스마을 방문 후 집으로 오는 길에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찾아간 곳!!!

 

2022.02.07 - [여행, 맛집] -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청양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얼음분수 축제

 

겨울에 가볼만한 곳 청양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얼음분수 축제

●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청양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얼음분수 축제 눈썰매장이 가고 싶다는 아이 말에 냉큼 찾아본 알프스마을. 인터넷으로 보니 사람들 평이 좋고 지인도 추천해서 쉬는 주말 다

woorung2.tistory.com


검색한 것도 아니고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찾아 들어간 '청아반점'

청아반점
청아반점

 

 

 

◆ 청아반점

 

연락처 : 041-943-1006

위치 : 충남 청양군 정산면 서정 4길 24

영업시간 : 21:30분 영업 종료

주 메뉴 : 해물짬뽕 8,000원 , 홍초 찹쌀 탕수육(소) 20,000원, 옛날 전통 짜장 6,000원

 

 

◆ 청아반점 메뉴, 실내 모습

청아반점의 메뉴와 실내 모습입니다.

청아반점
청아반점 메뉴판


방도 있어서 방 안에서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장소도 준비되어 있네요.

 

청아반점청아반점
청아반점 실내


메뉴를 보니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져서 꾹 참습니다 ㅎㅎ
저희는 짬뽕(8,000원) + 우동(8,000원) + 짜장(6,000원) + 탕수육 小(20,000원)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코로나 시국이라서 그런지 홀에 저희 가족뿐 사람이 없네요.. 물론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몰라도 조용합니다. ^^;

 


◆ 청아반점 짬뽕 + 짜장 + 탕수육


중국집 어디 가나 기본 찬은 비슷한 거 같네요 ^^;

청아반점
청아반점 기본 찬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등장했네요 ~

 

청아반점
청아반점 짬뽕


얼큰한 짬뽕과 달달한 짜장~~ 자장은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ㅎㅎ

 

청아반점청아반점
청아반점 짜장


짬뽕은 얼큰하니 추은 날씨에 딱이고 짜장은 달달하니 아이들에게 딱입니다.

 

청아반점
청아반점 짜장


그리고 튀김이 바삭바삭한 탕수육~

 

청아반점 탕수육
청아반점 탕수육


속은 촉촉하니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콜라보를 보여줍니다.  소스도 너무 달달하고 맛있는데..

마치 꿔바로우 같은 식감입니다. 머지,,, 왜 이렇게 맛있지?? ㅋㅋ

 

청아반점 탕수육
청아반점 탕수육


아무 생각 없이 들어왔는데 마치 보석을 찾은듯한~~ 아니 맛집을 방문한듯한,,,,바삭한 탕수육에 빠져듭니다.ㅎㅎ

포스팅하는 순간에도 그때의 기억에 침이 고이네요 ㅎ

한 가지 아쉬운 건 탕수육이라면 부먹, 찍먹을 선택해야 하는데 여긴 바로 소스를 부어서 나오네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인정!! 
탕수육의 바삭함과 소스의 달달함이 동시에~ 입안을 헤집고 다니네요~
탕수육 소스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탕수육이 나오고 나서 손님들이 갑자가 많이 오시는 바람에 허겁지겁 먹고 나왔네요. 물론 짬뽕과 짜장도 맛있지만 이곳은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입니다. 전 다음에 근처에 간다면 다시 방문해서 다시 먹을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혹시 청양 근처 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가신다면 청아반점 추천드립니다. 
음식 드시고 후회 없으실 거예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에 위치한 '성성반점' 짜장면이나 짬뽕이 생각나면 주문해먹는 집

woorung2.tistory.com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만리장성 위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