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음식

뚝배기 불고기 이제 컵라면으로~ 농심 렌지 땡 뚝불면! 나랑은 안맞어~

by 우렁 각시 2022. 3. 10.
반응형

 

뚝배기 불고기 이제 컵라면으로~ 농심 렌지 땡 뚝불면! 나랑은 안 맞아~

 

○ 독특한 컨셉의 컵라면 농심 렌지땡 뚝불면

개인적으로 전 컵라면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해장으로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제외하고는..ㅎㅎ

얼마전 동네 편의점에서 본 '농심 렌지땡 뚝불면'  꼭 먹어보고 싶다는 딸아이의 성화에 못이긴척 한개 구매해 옵니다.

딸아이가 먹고 싶다고는 했지만 저두 사실 맛이 궁금해졌거든요 ㅎㅎ
자작자작한 국물과 함께 뚝배기불고기맛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손이가긴 가네요~ 이름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낍니다. 
그렇게 기대감과 불안감? 의 마음을 안고 집으로 가져온 '농심 렌지땡 뚝불면!'

 

농심 렌지땡 뚝불면의 가장 큰 장점은 이름에 렌지땡 뚝불면이라고 써 있듯이 전자레인지에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총 내용량은 125g, 열량 은520kcal로 컵라면기준에 무난하네요.

 

 

 

 


구성은 면, 분말스프, 불고기소스로 되어있으며  다른 컵라면과의 특별난 차이는 없습니다.

 


생각보다 큼직큼직한 건더기의 모습이 나름 뚝배기불고기와 비슷해 보인는 효과가 있습니다.

조리법은 뜨거운물과 전자레인지 조리법이 있는데 뚝배기 불고기의 느낌을 받기위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봤습니다.

전 뜨거운 물을 부운후 전자렌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펄펄 김이 나는것이 향에서도 뚝배기 느낌이 좀 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분말스프와 불고기소스를 넣어주고 힘차게 섞어주면 모든 조리가 끝!!

 


이렇게 간단하게 국물이 작한 특징의 뚝불면을 국물을 버리지도 않고 조리를 한다는 점이 조금 색다르긴 하네요.

그렇게 조리를 마친 농심 렌지땡 뚝불면은 불고기소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뚝불의 향이 제법 괜찮습니다.
면발이 상당히 쫄깃하면서 식감은 좋았습니다.  맛 역시 뚝배기 불고기의 느낌을 잘 표현한거 같네요.

 


뚝불 특유의 짭짤함과 조금 짠맛이 살짝 아쉬웠네요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을까 하다가 전 포기~ 생각보다 좀 짜서요

뚝배기불고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밥까지 말아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렌지땡 뚝불면은 확실히 일반적인 컵라면과 다른 비주얼과 맛을 보여주는 제품이었는데요.

국물이 자작하여 뚝배기불고기의 느낌을 잘 살렸지만 향과 맛이 좀센편이니 스프의 양을 조절하시면서 드시는것도 맛있는 라면을 먹는 좋은 방법 같네요

○ 농심 렌지땡 뚝불면 장점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며 뚝배기 불고기의 특징을 잘 살렸다. 

○ 농심 렌지땡 뚝불면 단점

내 기준에서 좀 짜다~ 많이 짜다~ 뚝배기 불고기에 라면사리 넣은 느낌적인 느낌!

 

이상입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충북 영동에 여행갔다가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다던 아이들에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찾아간 '한양쫄면' 영동역 근처에 자그마한 가게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