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탕정 꽃돼지 삼겹살 -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3. 18.
반응형

간만에 회사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할 기회가 생겼네요.

 

멀리 가기도 애매하고 해서 근방을 알아보던중  회사 후배가 추천한 삼겹살 맛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에 칭찬을 하더라구요..ㅎ

"꽃돼지삼겹살"

이름에서 알수 있겠지만 삼겹살이 주메뉴인 식당입니다

오픈시간에 맟쳐가서 기다림 없이, 다른 손님도 없이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후배말대로 엄청 깔끔한 내부랑 단체도 받을수 있을 만큼의 내부 규모에 놀랐네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대박인게 있는데요,,,생맥주를 무료 이벤트하고 계십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찾아가봐야 할 식당입니다. 시원한 생맥주가 무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특이한게 있는데 불판이 거북이모양의 솥뚜껑입니다..ㅎㅎ

이거 야외에서 사용하거나 캠핑장에서 사용하면 대박 날듯한 아이템입니다..주의할점은 머리도 같이 뜨거워지니 손으로 만지거나 하시면 안됩니다.회사 후배놈이 손으로 잡아서 엄청 놀랬어요..ㅠ

 

고픈 배를 부여 잡고 삼겹살을 주문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이 셋팅되는데 끝없이 계속 나와서 한번 놀라고

그 맛에 한번더 놀랍니다.

 

쌈야채, 파절이, 새우튀김, 김치찌게, 계란부침등...너무 잘나옵니다..사장님 남는게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ㅎㅎ

 

 

저희는 얇은 생삼겹을 주문했는데요,,금방 익어서 너무 좋았어요,,,배가 너무 고파서 ㅎ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대패삼겹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대 만족이였어요

 

된짱찌게도 맛납니다.이집 맛집입니다..머든 다 맛나요..

 

다른 일행도 맛난다고 하는거 보니 맛집이 확실합니다.ㅎㅎ

마지막 후식으로 냉면을 먹고 마무리 합니다. 후배녀석때문에 맛좋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네요.

 

근처 사시거나 아산 지중에 마을에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맛납니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탕정 꽃돼지삼겹살 방문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