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맛집 추천! 서가앤쿡 천안펜타포트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3. 27.
반응형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방문 후기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던 중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에 가족이 모두 같이 다시 한번 다녀옵니다.

 

천안 맛집 추천!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방문 후기

 

□ 천안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196
  • 전화번호 : 041-532-7737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Last order : 21:00

서가앤쿡은 펜타포트 5층에 위치해있어요~!!

 


□ 천안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인테리어

깔끔하고 심플한 서가앤쿡 로고!!

 


유아의자도 구비되어있고 서가앤쿡 들어가기 바로 전에 수유실도 있어서 아기들과 함께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창가 쪽에 앉았는데 밤이라서 그런지 ㅎㅎㅎㅎ 창가 뷰는 soso 하네요~

 


불빛이 KTX 역이라는 것만 확인이 되네요 ^^;
물은 생수가 제공되고 접시와 포크 숟가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천안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메뉴

 

저희는 목살 한상 세트 + 삼겹 한상 세트 요청합니다.ㅎㅎ 

서브 메뉴로 파스타나 리조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아이들이 먹고 싶은 걸로 ~~

 

 

 

 

□ 천안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인테리어

 


목살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삼겹살은 살살 녹습니다~
고기가 퍽퍽한 거 싫어해서 삼겹살을 더 좋아하는데 이 집 목살은 기가 막힙니다.
이건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샐러드의 모든 드레싱이 너무 맛있습니다.

 

 

자몽에이드는 SoSo~~ 합니다. ㅎ 

언제 사라졌는지도 모르게 모든 음식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너무 순식간에 ㅎㅎㅎ
한상 세트 둘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대식가라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상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여러 가지 원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양도 그렇게 부족하지 않아요~
세트메뉴로 알차게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가족 식사나 커플끼리 식사를 하시고 싶다면 천안 '서가앤쿡' 추천드립니다.

음식도 맛있고 주변에 쇼핑몰이 있어 좋네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탱글탱글한 통새우살 + 바싹한 어니언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솔직 후기

탱글탱글한 통새우살 + 바싹한 어니언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솔직 후기 새우와 양파가 들어가있는 슈니언 버거 + 더블 불고기 버거 + 치킨 맥너겟 포장해 집으로 옵니다. 왜? 딸아이 

woorung2.tistory.com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얼마 전 청양 알프스마을 방문 후 집으로 오는 길에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찾아간 곳!!! 2022.02.07 - [여행,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