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성정동 회배달 '만원회' 배달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회가 먹고 싶다는 가족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천안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종종 시켜먹는 횟집 '만원회'

배달의 민족으로 재빠르게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이제 곧 배달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천안 성정동 회배달 '만원회' 배달 솔직 후기

 

□ 만원회 정보

 

  • 연락처 : 041-418-3858
  •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 1길 16 지번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20-15 (성정동)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6:00~ 새벽 1:00
  • 대표 메뉴 : 회+소스만(소 1인) - 15,000원부터~ 나홀로세트(1인) - 25,000원 등등등 엄청나게 많음

만원회
만원회 메뉴

 

 

 

 

원래 맛이 좋고 가성비도 좋은걸 알고는 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후기를 다시 한번 들여다봅니다.

무려 별이 5개~~ ㅋㅋㅋ

 

만원회 가격만원회 세트 메뉴
만원회

 

 

□ 만원회 배달음식

저희 가족은 조금? 대식가라서 일단 넉넉히 주문하는 편인데요~
만원회는 양이 넉넉해서 딱 적당히 주문합니다. 마지막에 매운탕도 있어서 너무 배가 부르면 곤란하니까요~


세트 2번(2~3인용) 59,000원 + 연어 추가 3,000원 배달 팁 포함 3,000원 총 65,000원~~

 

만원회 배달
만원회 배달 포장

포장상태가 아주 깔끔하게 2 봉지? 나 옵니다.ㅎㅎㅎ 아따 양이 장난 아닙니다~

 

만원회
만원회

세팅 완료!! 상이 가득~~ 음식 비주얼 좀 보시죠~~ ㅎㅎ

 

만원회 연어회
만원회
연어회
연어회
튀김주먹밥
만원회

 

 

 

해산물산낙지
오징어회


가격 대비 정말 푸짐한 거 같습니다. 

회 말고도 튀김, 산낙지, 오징어회, 각종 해산물세트, 각종 야채에 매운탕 재료까지~매운탕을 끊여서 주문해서 늦은 거 같네요 ^^;;

횟집에서 이 정도면 금액이 머~~ 장난 아닐듯한데요~

 

소라회멍게
오징어연어회
우럭회소라


술이 술술 들어가는데 오늘은 쏘맥으로 한잔합니다.

 

소맥


여긴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먹는 방법도 다양합니다.ㅎㅎㅎㅎ

 

만원회


쌈에도 한쌈 사서 먹고 그냥도 먹고 초장에 찍어도 먹고 ㅎㅎㅎ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양이 많아 매운탕은 고대로 남겼네요 ^^; 내일 해장용으로 먹을 계획입니다.

 

□ 만원회 솔직 후기

만원회~ 두말하면 잔소리~!!

배달회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모든 음식이 맛이 좋았지만 연어회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았네요.. 신선한 게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그 맛 아니까~~ ㅎㅎ


집 주변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받아서 저 역시 회 배달은 이곳에서만 시켜 먹네요~
배달 포장 상태도 깔끔하고 싱싱한 게 눈에 보이네요~ 다만 매운탕 요청 시 끓이기를 원하시면 시간이 좀 더

걸린다는 거 ㅎㅎ
회 정말 신선하고 좋습니다. 제가 절대 미각은 아니지만 가족들 모두 좋다고 하니,,,,
가족 식사 대용 및 술안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전복버터구이

아시는분이 선물해주신 완도산 전복 -해마루수산- 오늘 이녀석으로 간단히 몸보신 해보겠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된 상태에 내부에 전복 손질용 브러쉬와 미역까지..(미역은 전복 먹이용인가?) 전

woorung2.tistory.com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치킨이 땡기는 날 배민을 검색하다 BBQ 신메뉴라는 말에 얼른 주문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