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상큼한 망고스무디 - 대구 테크노폴리스 까페 '봄봄'

by 우렁 각시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대구 방문 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봄봄" 망고스무디 테이크아웃 후기를 포스팅해봅니다.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 카페 봄봄

봄봄 망고스무디

 

봄봄 위치는 노브랜드 버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봄봄은 검은색 배경 간판에 노란색 글자로 화사하게 장식하고 있네요~

 

  • 전화 : 0507-1449-3350
  •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 상업로 112
  • 영업시간: 09:00 ~ 21:00

 

 

 


제가 주문하고 싶은 건 망고 스무디였는데 주문을 잘못해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는데도 정말 친절하게 해 주셨네요~ 슬쩍 보니 음료를 만드는 중이었는데 ^^;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안된다고 하면 2잔 모두 구매하려 했는데,, 살짝 죄송한 마음은 들었네요.

봄봄 망고스무디


거리두기기 해제됐다고는 하지만 확실히 아직까지는 테이크 아웃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네요~

카페 봄봄


요즘처럼 후끈해진 날씨에 망고스무디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망고 스무디 4,200원~

 

봄봄 망고스무디


오래 기다리지 않아 주문한 음료가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매우 착합니다. ^^

타 매장보다 저렴하고 양도 엄청나네요~
모든 음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봐도 될 거 같아요~
달고나, 버블티, 각종 에이드, 주스까지~ ㅎㅎㅎ 없는 게 없습니다

망고스무디
망고스무디

냉동 망고가 한가득 올라가 있는 망고 스무디~
큼직한 망고에 사르르 녹는 얼음까지~ 살살 입에서 녹습니다. 상큼하고 달달하니 저한테 딱입니다. 

더워지는 여름에 요거 봄봄 표 망고스무디 자꾸 생각날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