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대구 물냉면 맛집 - 현풍 테크로폴리스 '갈비만' 냉면 포장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대구 방문해서 더운 날씨에 냉면이 땡겨 찾은 맛집 현풍 테크노폴리스 '갈비만' 냉면~
배달의 민족 리뷰 확인 후 포장하러 살포시 걸어서 다녀옵니다. ^^ 갈비만 냉면 포장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구 물냉면 맛집 - 현풍 테크로폴리스 '갈비만' 냉면 포장 후기

 

갈비만
현풍 갈비만


◇ 대구 현풍 테크로폴리스 '갈비만' 정보

 

연락처 : 053-615-6692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 상업로 110 2층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22:00 라스트 오더(브레이크 타임 14:30~ 16:30, 일요일 제외)
대표 메뉴 : 갈비만 갈비, 삼겹살, 갈매기살등~

 

현풍 갈비만
현풍 갈비만
현풍 갈비만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갈비만 내부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냉면 한 개 포장하는데 지금 포장이 가능한지 주방에 확인을 하시네요 ^^;

현풍 갈비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을 정도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인지 모르겠지만 테이블 몇 개 빼고는 손님들이 가득합니다.

 

현풍 갈비만


셀프바에 야채들과 각종 양념들이 보기 좋게 있습니다.

 

현풍 갈비만
현풍 갈비만


현풍 갈비만은 속성고가 바로 입구에서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각종 연예인 및 유명인들이 방문한 흔적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집 갈비만은 보통 맛집이 아닌 듯싶은데요~ 과연 냉면 단품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갈비만 냉면 

냉면 단품으로 8,000원~ 가격은 적당합니다.

 

갈비만 냉면


포장상태가 아주 깔끔하게 봉지에 나오네요.ㅎㅎㅎ 
세팅 완료!!  너무 단출합니다 ^^; 양념장 하나랑 냉면 하나 ㅎㅎ

 

갈비만 냉면


갈비만의 냉면은 사골 냉면이라 육수가 진하고 너무 맛있네요~

 

냉면


면도 얇고 보들? 보들 해 너무 맛있는 냉면입니다. 

잘 섞어서 냉면 한 젓가락에~ 육수 한번~~ 캬~~ 시원하면서 깔끔한 마무리까지~

 

냉면


통상적으로 고깃집에서 파는 냉면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 갈비만 냉면 솔직 후기

너무 맛이 좋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갈비 먹으로 방문해봐야겠네요~
갈비만 냉면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냉면이 정말 시원하고 맛이 좋네요~ 후회는 없을 듯싶네요~
근데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작은 거 같기도 한 느낌이 ㅎㅎ 

추가로 갈비만 현풍 테크노폴리스점에는 놀이방 시설이 있습니다. 어린 자녀들과 식사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