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마로 인해 습한 날씨는 기본, 너무 더워서 주말에 찾아간 영덕 여행!!
영덕에 오면 반드시 찾아가는 우리가족만의 좋은 놀이터~ 영덕 옥계계곡으로 다시 찾아갑니다.
◇ 영덕 옥계계곡 정보
주소 : 경북 영덕군 달산면 팔각산로 662, 쉽게 내비게이션에 영덕 옥계계곡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 넓음, 차량이 많을시에 대로변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추천하지 않음
화장실 : 잘 관리되어 있으며 그렇게 나쁘지 않음
그리고 6월부터 9월? 까지인가 영덕 옥계계곡 내 안전요원이 상시 대기 중입니다. 계곡 입수시간은 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계곡~ 사진에 보시면 커피차? 도 있습니다. 라면 및 아이스크림등 판매하는데 영덕시에서 관리합니다. ^^
◇ 영덕 옥계계곡 정보
영덕 옥계계곡에 도착하니 절경이 너무 멋지네요~
영덕에는 최근에 비가 오지는 않았는지 물이 생각보다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우리 가족이 놀기에는 적당한,ㅎㅎ 그래 봤자 다른 계곡보다 너무 상태가 좋습니다.
주말 간 너무 시원해서인지 계곡물이 따뜻하다 느껴질 정도? ㅎㅎ
계곡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과 오기 좋은 곳!
그러나 군데군데 살짝 깊은곳이 있으니 방심은 금물~ 아이들은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구명조끼를 추천드립니다. 영덕 계곡 옥계계곡은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놀기도 좋은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계곡입니다. 시원한 계곡물에 힐링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텐트도 칠 수는 있지만 전기 공급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