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 천안 성정점 배달후기

by 우렁 각시 2021. 4. 21.
반응형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줄서서 먹는 매운갈비찜이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줄서기 싫어 배달시켜 먹은 "철수네매운갈비찜"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줄서서 먹을 만한 곳인지 아닌지 한번 알아봤습니다.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극찬한 쪽갈비도 있네요..

ㅎㅎ 방송본거 같은 기억이,,ㅎㅎ

 

 

다음에는 아직 주소 등록이 안된거 같네요,,새로 오픈한 가게라 ㅎㅎ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07-5

 

 

매운등갈비찜

 

저희가족은 매운것을 잘먹고 좋아하기에 매운맛의 정도는 항상 조금 높게 주문하는데


메뉴 이름에 매운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중간맛으로 주문합니다..ㅎㅎ

매운거 좋아하다 아주 고생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매운등갈비찜에 날치알주먹밥, 계란찜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후 알았는데 배민어플에서 이벤트로 후기 작성하면 위 메뉴중 한개 서비스~~ㅠㅠ

 

 

같이 온 동치미랑 콘슬로우입니다. 동치미가 시원하네요.


 갈비찜의 첫 맛은 맵지 않습니다.

 

 


하지만 계속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짜증나는 매운맛이 아니라 음식을 땡기는 매운 맛입니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구요,,아 맵다 하면서 계속해서 찾게 되는 맛입니다.
아이들도 잘먹는 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운음식의 친구 계란찜입니다.매운쪽갈비 한입, 계란찜 한입...ㅎㅎ

 

 

날치알주먹밥도 매운음식의 친구죠,ㅎ

 

같이 들어 있는 콩나물 / 떡 / 김치가 잘 어울리니다.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좋아하는 저한테 더 좋은거 같네요. 콩나물이 아삭한게 맛납니다.


갈비찜 중으로 주문했는데 갈빗대는 총 15개로 적당한지는 모르겠네요,ㅎ

 

 

밥을 비빈다고 그릇이 너무 지저분해졌네요. ㅠ


마지막에 김치랑 콩나물이 남아 있는 념에 밥을 비벼 먹는데 이게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날거 같네요

 

 

 

 

마무리하며..

지금 앱으로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갈비찜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 천안 성정점 배달후기"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