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집사님들 주목~!]레이크 동물의료 센터 - 천안 성성동 동물병원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4. 24.
반응형

레이크동물의료센터 - 천안 성성동 동물병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집에서 깜장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때마침 깜장고양이 까미의 심장사상충 예방접종을 하기위해 동네에 하나뿐인 동물병원

 

"레이크 동물의료센터"를 방문합니다.

 

 


레이크동물의료센터
평일,토요일 - am 10:00 ~ pm 10:00
공휴일,일요일 - am 10:00 ~ pm 06:00
(pm1300~14:00 / 19:00~20:00 식사시간)
041-621-5000

 

 레이크동물의료센터

고양이로 인해 가끔 병원갈일이 생기면 두정동이나 백석동으로 다녔는데 동네에 동물병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위치는 성성동 노브랜드 옆건물입니다.

접수하고 대기하는 시간에 병원 내부를 둘러 봅니다.

중앙에 각종 사료 및 애완용품들이 준비하고 있네요.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카페라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ㅎㅎ

여긴 강아지와 고양이 전용 진료실이 나눠져 있어 싸울일?이 없습니다.ㅎ

고양이와 강아지는 같은 공간에 있으면 소리나 냄새로 인해 자극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런 시설이 있어야 <고양이친화병원>이라는 인증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 집사님들 집중하세요~ㅎㅎ

 

또한 측면에 호텔 및 미용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출장이나 여행등으로 인해 동물을 봐줄수 없을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산소공급시스템을 적용중이네요..ㅎ

 

 

 

 

 

 

 마무리하며..

제 기준에 여지껏 다녀본 동물병원중 최곱니다.


1.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십니다.


2.동물을 대할때도 동물이 무서워하거나 두렵지 않게 잘 대처하십니다.(마치 아기들 다루듯이)


3.진료비가 과하지 않습니다.(예전에 다니는 곳보다 저렴했음)


4.병원 내부가 너무 깨끗하며 선생님들도 많이 계셔서 대기 시간이 길지 않고 금방 진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병원은 자주가면 안좋은데,, 이곳은 맘편히 방문할수 있을거 같네요.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시는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