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옹치해수욕장 & 속초해수욕장 [2021년 여름 휴가 후보지 - 1탄]

by 우렁 각시 2021. 5. 27.
반응형

외옹치해수욕장 & 속초해수욕장 [2021년 여름휴가 후보지 - 1탄]

 

2021년 여름 휴가 후보지 - 1탄 속초해수욕장 & 외옹치해수욕장

속초 여행중 동해 바닷가를 보고 가지 못하는 건 안된다며 근처 해수욕장을 찾아 나섭니다.

다녀와보니 다시 찾고 싶은 곳입니다.
드넓은 모래사장과 맛난 음식

 

올해 코로나가 조금 안정되어 여름에 휴가를 다녀올 수 있다면 다시 찾고 싶은 바다입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이 부럽네요~~ ^^

 

동해 해수욕장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다녀와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외옹치해수욕장 & 둘레길

속초 외옹치항 바다향기는 원래 민간통제구역이었다가 2018년 4월 해안가 둘레길로 개방되었네요.

둘레길에 안보철책선에 관한 글이 적혀있다.
평지가 많아 이동시 크게 불편하지 않다.


외옹치해수욕장에서 외옹치항까지 1.74km 해안 둘레길은

동해 바다 경관을 만끽하며 걷기 좋은 산책로입니다.

다만 현재 롯데리조트 부근에서 외옹치항으로 가는 길은


보수로 인해 막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1년 5월 8일 기준)

 

가시다 보면 박보검 드라마 촬영한 장소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ㅎ 다들 거기서 사진 찍고 가시더라고요~

저희가 묵고 있는 롯데 속초 리조트에서 내려오면 바로 둘레길로 접어들 수가 있어 편했네요.

롯데리조트내에 둘레길과 연결되어 편리하다.

다만 무더운 한여름이라면 햇살이 뜨거워 피하시는 게 좋을 듯싶네요~

데크길은 거의가 평지로 걷기가 편합니다.


리조트에서 외옹치해수욕장으로 5분 정도? 걸으면 바로 해수욕장이 나옵니다.ㅎ

 

이곳 외옹치해수욕장에서 쭈욱~~~ 올라가면 바로 속초해수욕장이 나타납니다.ㅎ

점프샷~~~!!!

이곳에서 모래놀이 중~~ ^^

이곳의 모래는 가는 모레가 아니라 더 좋네요...

 

신발에 묻거나 들어와도 그냥 털어내면 되니까~~ ^^

 

 

 

 

 

속초해수욕장

 

아직까지 바람이 많이 불어 살살한 날씨로 바닷가에 들어가서 노는 사람은 아직까지는 없네요~

넓은 모래사장에 푸른 바다가 보이는 자체로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 추억을 남기기에도 최적의 장소네요

 

 

동해바다가 정말 멋져요

 

서핑연습을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동해바다가 정말 멋지네요~~^^

 

 

다시 찾아오고픈 곳입니다. 정말 멋진 곳이네요~~

 

속초는 여름휴가지로 손색이 없을거 같네요~

 

 

[함께하면 좋은 글들]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입구에 있는 동상~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

woorung2.tistory.com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woorung2.tistory.com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경하고

woorung2.tistory.com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

woorung2.tistory.com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