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6.
반응형



얼마 전 오픈한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업성저수지 근처에 식당 및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네요..

 

예전에는 이쪽 근교에 아무것도 없는 논 + 밭이였는데 점점 발전하고 있네요.


최근 업성저수지도 재정비하고 있는데 어서 빨리 공사가 끝났으면 하네요

 


"탐앤탐스 천안업성 호수점"은 지금 Open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겸사겸사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들러봤네요

 

 

이제는 익숙한 체온측정기 ^^; 

 

근데 이곳 사장님이 연예계 쪽? 에 종사하신 분인 거 같습니다.

화환에 연예인이랑 회사 상호가..ㅎ 제 추측입니다 ^^

 

천장에 달린 등이 맘에 드네요~ 멋집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게 맘에 쏙 드네요~

 

지하 1층 내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손님들이 많은듯해요.


제가 원하는 프레즐을 주문하니 Sold out ㅠㅠ


이른 시간임에도 벌써부터.. 

주문하고 음료를 받고 옆으로 이동. 특이하게 옆문을 열고 들어가면 더 넓은 룸? 이 있어요...

 


테이블 중앙에 콘센트도 있어서 스터디 및 각종 소모임 장소로 아주 좋을 거 같은 곳이네요

 

실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곳은 테이크 아웃한 제품 손님만 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1층에서 본 업성저수지

이벤트로 아메리카노 만원에 5장 쿠폰을 구매했네요~

 

더운 날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한 게 없죠ㅎ

 

 

근처에 스타벅스도 들어온다고 지금 한창 공사 중인데 

점점 발전하는 성성동이 되어가네요 ^^

 

BTS로 눈호강하시구요 ^^

 

 

넓은 매장과 멋진 호수 뷰까지

 

커피 한잔의 여유를 원하신다면 "탐앤탐스 업성호수점"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탐앤탐스 업성호수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성성동 빽다방 방문후기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먹자 골목내 있습니다. 백종원님 커피로 유명한곳이죠,,사

woorung2.tistory.com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이니다. 샤브가 먹고 싶어 하는 아이들때문에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방문한 집은 샤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