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12.
반응형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들린 편의점에서 
아무 생각없이 고른 티라미슈

요거 요즘 핫하다고 하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

 



외관은 젤리 파는 것처럼 귀여운 케이스네요 

 


크기는 어른 주먹만한 정도

 

판매처 : GS25 

 

가격 : 2500원

칼로리 : 243kcal

디저트로는 딱 적당한 사이즈^^
 



겉면의 가루가 뜯을때 날릴 수 있습니다.

천천히 뜯으시는게  ^^ 아무래도 좋겠네요
 


마스카포네 사이사이에 

커피시럽이 잘 어울려져 있네요  

 


편의점에서 파는 디저트라고는 믿기지 않는 맛!!!

천천히 음미하는 것보다는  

 


한 술 떠석 막 먹으니 더 맛난 거 같아요 ^^;

 
제 기준에서 달기도 적당하고 맛납니다. ^^

 


 재구매 의사 매우 높음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카페 이숲 - 카페추천

천안 카페 이숲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날이 좋아 외출하기 좋은 날씨인데 이놈의 코로나는 꺽일줄모르네요 개인 방역 잘지켜 안전하고

woorung2.tistory.com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 방문 후기

얼마 전 오픈한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업성저수지 근처에 식당 및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네요.. 예전에는 이쪽 근교에 아무것도 없는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