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by 우렁 각시 2021. 5. 21.
반응형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양념치킨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배달주문의 부동의 1위 치킨입니다.


늦은 저녁 출출해지면 생각나는 치킨


오늘도 어김없이 제 머리속을 파고들어서 휴대폰을 듭니다..ㅠㅠ

 

제가 좋아하는 처갓집양념치킨,,ㅋㅋ

 

어플로 주문 후 기다리는 시간이 초조하고 현관문에 들리는 발자국소리에 민감해지는건 저뿐인가요 ㅠㅠ

반반세트

저희가족은 반반세트메뉴를 자주 시킵니다.


양념, 후라이드 고민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가끔 슈프림세트도 먹는데 너무 달콤해서 술이 술술넘어가는 일로 인해

 

ㅋㅋㅋ양념,후라이드 세트를 애용합니다.

 

가끔 간장세트도 구매합니다.ㅎㅎ

예전에 구매한 간장세트~


간단히 저녁을 대신하기 보다는 우리가 살면서 떨어질수 없는 문화가 되어 버린 배달 음식 치킨


집밥하기 귀찮은 주부님들의 영원한 단짝..ㅎㅎㅎ

서비스로 함께 온 해쉬브라운

 

사라지는건 순식간이죠...


이렇게 순식간에 사라지면 우리애들은 찌게에 밥을 먹습니다..ㅠㅠ


어건 머지???ㅋㅋㅋ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치킨..

 

맛난음식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치킨은 어떠신지요???

 

[함께하면 좋은 글들]

 

[대구봉무동 옛날통닭 맛집] 대왕통닭 포장 후기

[대구봉무동 맛집]대왕통닭 포장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사랑하고 가장 즐겨먹는 치킨, 옛날통닭 포정후기입니다. 대구에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 방문후 통

woorung2.tistory.com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 가족은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에 목요일 저녁이 가장 핫한 불목입니

woorung2.tistory.com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핫한 불목입니다.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 ^^;) 또다시 치킨을 사랑하

woorung2.tistory.com

 

성성동 무모한초밥 맛나는데 저렴하기까지~~♡ (포장배달 후기)

성성 하나타워 끝자리에 초밥집이 생겼네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배달,포장음식이 대세인 지금 가격도 착하고 맛까지 좋은 초밥집 (무모한초밥)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배달, 포장이 대세인 지금 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