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음식

어쩌다 사장 시그니처 메뉴 대게라면 이마트 판매한다.

by 우렁 각시 2023. 11. 3.
반응형

tvN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3'가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이번 시즌3에서도 조인성 배우의 라면이 판매되는되요. 어제 본방을 보니 대게 라면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미국은 너무 멀잖아요~
이제 방송의 의 시그니처 메뉴 '대게라면'을 우리집에서도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마트에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어쩌다 사장 시리즈 시그니처 메뉴 대게라면 관련 정보와 가격 알아볼게요~

 

 

어쩌다 사장 시즌3 정보 

 

 

 

 

  • 제작사 : CJ ENM
  • 채널 : tvN
  • 방송 시간 : 목요일 오후 8시 45분 ~
  • 방송 기간 : 현재 방송 중 2023년 10월 26일 ~ 2024년 1월 11일 (예정)
  • 방송 횟수 : 12부작
  • 촬영지 : 아세아 식품(Del Monte Asian Market) / 3056 Del Monte Blvd Suite 100, Marina, CA 93933 미국
  • 연출 : 유호진, 윤인회
  • 작가 : 지현숙
  • 출연 : 차태현, 조인성 외
  • 스트리밍 : TVING / Disney+ 
    어쩌다 사장 3

 

 

유괴의 날 원작 넷플릭스 티빙 재방송 ott 드라마 다시보기

정말 볼거리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유튜브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올라오며 드라마도 예전과 달리 길면 16부작, 짧으면 8부작으로 마무리가 되네요. 이게 행복한 건지..

woorung2.tistory.com

 


차태현, 조인성이 유호진 PD와 함께 그대로 돌아오며 시리즈 최초로 해외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국내 시골의 상회와 마트를 배경으로 했던 앞선 두 시즌과는 달리 이번에는 미국에서 한인 마트를 운영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리나에 위치한 '아세아 식품 (Del Monte Asian Market)'을 배경으로 진행됩니다.
지난 8월 7일 출국해 20일 가까이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이마트 대게라면 

 

 




대게라면 상품은 지난 2021년 처음 방영된 어쩌다 사장 시즌1과 이듬해 시즌2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큰 인기를 얻은 '대게라면'으로 기존의 맛을 최대로 구현했다고 하네요.

대게라면

 

◎ 이마트 대게라면 정보

  • 가격 : 4봉 4480원
  • 제조사 : 팔도
  • 할인방법 : 16일까지 이마트 앱(App)을 통해 5% 할인 쿠폰 제공
    대게라면

 

이마트는 지난 2일부터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 115g*4입/봉'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가격은 4봉기준 4480원, 제조사는 팔도입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마트 앱(App)을 통해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앱에 접속 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조인성이 끓여주는 라면이라 상상도 안되네요 ㅎ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