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우렁 각시 2021. 7. 17.
반응형

[천안 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다시 오픈한 동네 버거킹

차 타고 햄버거 가게를 찾던 옛날이여 안녕~~


맥도널드와 버거킹은 앱 할인이 잘 돼서 좋아라 했는데


오늘 다시 버거킹 매장을 찾았습니다.

 


요즘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죠
할인쿠폰인 경우 직원분들에게 문의하고는 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져서 혼자서도 잘하네요 ^^

오늘 구매할 메뉴는 롱치킨버거 단품 4,400원
세트 가격은 6,400원입니다

 

버거킹 앱을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버거킹 앱 확인 시 세트 + 바삭킹 4조각 ㅎㅎㅎ 5,500원 ^^

 

전 음료를 커피로 변경했습니다. 양상추도 추가~~


다른 할인 쿠폰도 많으니 버거킹 방문하실 때 한 번씩 확인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메뉴 중 고추장소불고기버거, 통새우와퍼 추천드립니다.


개인 취향이니 참고하시고요~^^

 


감자튀김은 확실히 다른 곳보다 좀 더 통통하네요

 

 

바삭킹 요것도 맛나더라고요 바삭거리면서 씹히는 식감이 ㅎㅎㅎ


딸아이가 좋아하는 롱치킨버거

 

피클과 토마토가 없어서 좋아합니다.(난 토마토가 없으면 이상한데..)

 


소스는 마요네즈뿐인 거 같은데 요게 맛나다고 합니다

롱치킨버거 중량 210g / 칼로리 571kcal 정도...

 

요거 거의 밥 두 공기 정도 되는 거 같네요


가운데 치킨이 중앙을 지키고 주변을 소스와 양상추가 잡아주고 있네요.. 은근 맛나네요

버거킹이나 맥도널드 등 구매 시 해당 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버거킹 햄버거 구매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이니다. 샤브가 먹고 싶어 하는 아이들때문에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방문한 집은 샤

woorung2.tistory.com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에 오픈한 탄광 맥주 성성점 방문 후기입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