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카페추천] 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대둔산 수락카페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7.
반응형

 

[카페추천] 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대둔산 수락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카페추천]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수락카페 방문 후기

 


예전 논산 수락계곡에 방문시 다녀온 카페 후기입니다.


[수락계곡 방문 후기]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주말에 대둔산 도립공원 내 수락계곡에 살며

woorung2.tistory.com

 


시간이 좀 지났네요 ㅎㅎㅎ ㅠㅠ 이놈의 귀차니즘~

제가 방문한 수라카페는 수락계곡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수락저수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대둔산 수락카페

 

 

대둔산 수락카페
전화. 0507-1496-0043
주소. 충남 논산시 벌곡면 수락계곡길 164

 



주차는 카페 앞쪽에 가능합니다. 많은 차량은 아니고 약 5~6대 정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옆 펜션도 같이 운영 중이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네요

 


여기 인테리어는 큰 특색은 없지만 꾸민 듯 안 꾸민 것 같은 먼가 이색적인 느낌도 들고 ㅎㅎㅎㅎㅎ

 


테이블마다 포인트가 있게 꾸며진 게 나름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네요

 


내부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도 여유가 있습니다.

 


여하튼 어떠한 거부감도 없이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음료도 있네요 ^^


전 야외에서 경치를 보며 앉았는데 시원한 바람에 잠이 솔~~ 솔 ㅎㅎ

 


날씨도 좋았지만 수락저수지를 바라보는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뷰가 모든 걸 해냈네요 ㅎㅎ 

 

 

 

야외 테라스에서 달콤한 차 한잔과 뇌를 쉴 수 있게 잠시 멍 때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아이가 먹고 싶어 하는 팥빙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주문했습니다. 

정말 뷰가 좋습니다.

바로 밑에 풀밭이 무성한 게 관리가 되지 않고 있지만 이마저도 멋지게 보이네요

 


수락 저수지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푸르른 하늘과 초록빛 산과 물. 어찌 이뻐 보이지 않을 수 있을까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그냥 가만히 바라만 봐도 좋은 이런 장소가 점점 좋아지네요

 


팥빙수와 아메리카노

 


우유가 좀 더 많이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빙수. ㅎㅎㅎ 팥빙수 맛은 soso~~

논산 대둔산 수락 카페. 대둔산 수락계곡에 혹시나 가시게 된다면 멋진 뷰를 자랑하는 대둔산 수락카페. 추천드립니다.
잠깐이나마 자연과 함께 힐링하시는 시간을 갖게 되시길 기대해 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울진 오션뷰 카페 - 블루오션 주말 가족여행 중 다녀온 울진 블루오션카페~

woorung2.tistory.com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업성저수지 근처에 일몰 맛집 커피전문점이 생겼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