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10.
반응형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치킨이 땡기는 날 배민을 검색하다 BBQ 신메뉴라는 말에 얼른 주문합니다.
오호~~ 할인쿠폰까지,,ㅎㅎㅎ 왠지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BBQ '황홀한 깐풍치킨'

 


제가 시킨 치킨은 바로 BBQ '황홀한 깐풍치킨'입니다.
비쥬얼이 입맛 댕기게 생겼더라고요. 약간 매콤한 '황홀한 깐풍치킨'입니다.

 주문후 배달 예상시간이 60분이었는데 20분 만에 배달이 ^^

왜 이리 빠르죠 ㅎㅎ

박스 포장에 브레이브걸스 사진이 딱~~~

브레이브걸스 카드도 한장 받았네요 ^^

 


배달 온 제품의 비주얼은 박스를 꽉 채운 양에 한번 놀라고요.
약간 매콤한 향과 후추? 향같은게 나서 후각을 자극합니다.
치킨 위에 대파와 고추가 올려져 있어 정말 시각적으로 멋집니다.

 


종종 시켜먹는 BBQ치킨이지만 이 집 치킨만의 특제 깐풍 소스에 향긋한 대파와 매콤한 고추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매운 맛 싫어하는 분도 부담 안 되는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충분히 훌륭합니다. 다만 이름처럼 황홀까지는 ㅎㅎㅎ
대신 단짠단짠의 정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맛은 보장이 됩니다.
짜게 드시지 않는 분들은 좀 과하게 짜다고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특히 소스가 남아 찍어서 먹을 때 아차 싶을 정도로 짠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 소스에 밥이 있다면 ㅎㅎㅎㅎㅎㅎ 요기에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요 맥주 한잔과 같이 마무리합니다 ^^

마무리하며

개인적으로 단맛은 적당했으며 짠맛은 좀 센 편입니다.
그러나 기분이 상할 정도의 그런 맛은 아녔으며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인 거 같아요~
치밥으로 추천드리고요 시원한 맥주가 있다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이상 내 돈 내산 'BBQ '황홀한 깐풍치킨' 배달 후기였습니다. ^^ 맛난 치킨 드시고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예

woorung2.tistory.com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