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14.
반응형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홍익돈까스 후문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59 (우) 31100 지번 두정동 975

연락처 : 041.523.0723 

영업중 

  • 매일 11:30 ~ 20:30
  • 매일 브레이크 타임 14:30 ~ 16:30



홍익돈까스 천안 두정점은 바로 두정도서관 옆에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집이 이화수 육개장입니다.ㅎㅎㅎ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점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계시네요..
홍익돈까스는 메뉴가 다양한 걸로 유명한데요 돈가스 외에도 볶음우동이 유명합니다.
저희도 방문 시 베이컨볶음우동은 꼭 시킵니다..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

천안 두정점 홍익돈까스 내부

 

코로나 시대에 맞쳐 테이블 간 칸막이 및 거리두기가 제대로 실천되고 있습니다.

 

계산대 바로 옆에 대기하는 곳이 있는데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있는 게 인상적이네요 

 

 

 

 

천안 두정점 홍익돈까스 

 

오늘은 베이컨볶음우동이랑 볶음짬뽕을 주문합니다.

당연히 돈가스도 주문하고 추가로 탄산음료 콜라도 한잔 주문합니다.

 

홍익돈까스 볶음우동
홍익돈까스 베이컨 볶음우동

'베이컨볶음우동 - 9,500원'

메뉴명에 걸맞게 베이컨이 수북하네요 과하다 싶을 정도로 ㅡㅡ^ ㅎㅎ 근데 아이들이 베이컨을 너무 좋아하네요 

​당연한 예기지만 우동 면발이 쫄깃쫄깃 ~~~ 탱글탱글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네요.

 

'볶음짬뽕 - 9,900원'

볶음짬뽕입니다. 색이 참 이쁘지요?? 중식당에 가면 가끔 먹는 볶음짬뽕을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입니다.

비주얼~~ 맛은 그다지 ㅎㅎㅎㅎㅎ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전 요 메뉴는 다음에는 패스할 겁니다. ^^ 

면발은 볶음우동과 마찬가지로 쫄깃 탱글 합니다. 양념이 저랑은 그다지 ^^;

웃긴 건 사진으로 보니 이놈이 제일 맛나 보이는 이유가 뭘까요????? 희한하네~

 

'돈까스 정식 - 9,900원'

요건 머 말이 필요 없는 홍익돈까스의 대표 메뉴죠.

원래 돈가스 위에 소스가 뿌려져 오는 데 따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희 가족은 돈가스도 찍먹입니다.ㅎㅎ

찍어 먹는 게 눅눅해지지도 않고 튀김의 바삭함이 더 오래간다고 그 누가 말씀하셨죠...

 

이렇게 먹으면 바삭함은 물론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한 소스..ㅎㅎㅎㅎ초딩입맛의 저한테 딱!!!입니다. ^^

 

양도 양이지만 맛도 좋습니다.

다음에 재 방문한다면 볶음우동과 돈가스만 먹는 걸로 ~~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맛나게 잘 먹고 갑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 두정점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

woorung2.tistory.com

 

세종시 맛집) 내돈내산 돈까스가 맛나는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세종시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세종시 고복저수지 방문후 아이들 추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