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4.
반응형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 두정점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닭갈비 맛집 "유가네닭갈비" 두정점 방문후기입니다. 


한참 전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그리고 역쉬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


닭갈비를 좋아해서 간간히 한 번씩 챙겨 먹고 하는데요 


집 근처에 맛난 집이 있다는 소개에 다녀왔습니다.

출처-네이버 블로그


연락처 : 041-556-4455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 두정로 70(대림아크로텔 105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단체석, 주차, 지역화페, 제로페이, 포장 배달 가능

 

 

유가네 닭갈비 메뉴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메뉴판을 보다 오늘은 2인닭갈비set로 주문합니다.


한 번에 닭갈비 + 모둠 사리 + 모차렐라 치즈 + 음료 + 볶음밥까지 즐기실수 있습니다.


양이 적은편이 아니라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세트메뉴가 더 효율적이고 깔끔히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볶음밥만 따로 단품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요놈의 코로나만 아니면 사람들로 가득 찰 거라 확신합니다.


셀프존.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도 듬뿍있네요 ^^

 

2인 닭갈비 set

 

기본찬도 닭갈비와 궁합이 딱 맞는 것으로 준비되네요~

드디어 2인 세트메뉴가 나왔네요..

 

 

이 비주얼에 술이 빠지면 안 될 거 같아 소주도 일병 주문합니다.^^

술도 나왔겠다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닭갈비에 치즈로 감싸서 한입

탱탱한 볶음 우동 면발도 한입...

뭐 당연한 말이지만 제 입맛에 딱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깻잎에 싸먹는 쌈도 맛나는데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볶음밥

 

마지막은 역쉬 볶음밥이죠,,ㅎㅎㅎㅎ 요놈이 닭갈비에서 빠지면 섭섭하죠~

 

 

배가 너무 부른 상태에서도 정신력으로 결국에 승리했습니다.

 

배가 불러도 들어가는건 먼지,,ㅠ

깔끔하게 철판을 비우고 식사를 마감합니다..^^

 

체인점이지만 제 입에 딱 맞는 음식점이고요 

 

닭갈비가 생각나면 자주 찾을 거 같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직원분들도 엄청 친철하십니다.

 

이상 "유가네닭갈비" 천안 두정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들]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 천안 두정점 떡볶이 맛집 배달 후기

동대문엽기떡볶이(로제떡볶이) - 천안 두정점 떡볶이 맛집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국인이 가장사랑하고 즐겨

woorung2.tistory.com

 

싸움의 고수 1인보쌈 - 천안두정점 배달후기

싸움의 고수 "1인보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들음식을 정말 많이 시켜먹고 있어서 대부분의 글이 배들음식점 후기로 작성되

woorung2.tistory.com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맥도날드 슈슈버거 - 천안 두정동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햄버거가 생각나 찾은 맥도날

woorung2.tistory.com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해족왕 보쌈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