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21.
반응형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늦은 저녁을 해결하러 무작정 찾아서 들어간 식당

백석동에 위치한 '국수나무 천안 백석점'

 

국수나무 천안 백석점

 

국수나무 천안백석점
국수나무 천안백석점

연락처 : 041-553-9293

주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 8,000원 국치 정식
  • 6,000원 국만정식
  • 10,500원 로제 돈까스 정식
  • 10,000원 뜨끈탕면정식 등 여러 가지가 있음

국수나무 내부

 

가게는 아담합니다. 아무래도 배달 및 동네상권을 위주로 장사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배달과 학생들의 방문이 많네요.

 

들어가자마자 옛날 왕돈까스 메뉴가 눈에 띄네요.

국수나무는 생면 요리가 유명하고 맛나던데 오늘은 왜인지 돈까스가 땡기네요 ^^;

국수나무 옛날 왕돈까스 가격은 7,900원, 주문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뉴판을 들여다봅니다.. ^^

 

국수나무 메뉴

메뉴판을 보다가 하나 더 시킬까? 계속 고민을 했네요..ㅎㅎㅎ 근데 돈까스가 나오는 걸 보고 안 시키길 잘했다 했네요.

양이 어마하네요..ㅎㅎ 추가 메뉴 시켰으면 음식 남길 뻔했네요. ^^;;

 

왜 이름이 옛날 왕돈까스인지 한눈에 알게 됩니다.ㅎㅎㅎ 크기는 일반 홍익돈까스와 크기가 비슷합니다.

 

국수나무 '옛날 왕돈까스'

 

돈까스가 나오기 전 김치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양은 넉넉히~~ ㅎ

 


 더 커진 돈까스에 특제소스가 올라간 국수나무 대표돈까스


국수나무 왕돈까스 일단 사이즈가 맘에 듭니다.
그리고 꽃빵 + 샐러드 + 밥이 함께 담아져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옛날 왕돈까스인듯한 느낌이네요.

소스가 옛날 내가 어렸을 적에 먹던 그 돈까스와 흡사합니다. 거의 같습니다. ^^

소스에 단맛도 나서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제가 아이일 때 좋아한 것처럼..

샐러드 야채도 신선하고 소스가 달콤하네요.


적당한 크기로 조각내서 맛나게 먹어보겠습니다.

 
국수나무 왕돈까스는 처음 먹어보는데 어느 돈까스 맛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나에게 맞는 음식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까지 좋으니 ㅎㅎㅎ 더 할 말이 필요 없죠.
​​


돈까스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 마음에 들고 고기도 두툼한 게 씹히는 식감도 좋고

튀김도 적당해서 씹을 때 바삭함은 덤입니다.

 


주저 없이 방문해도 좋은 국수나무,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좋은 국수나무 백석점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감사히 맛나게 잘 먹고 갑니다.^^

이상 내돈내산 '국수나무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대구 동성로 맛집]전원돈까스

[대구 동성로 맛집]전원돈까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전원돈까스"입니다. 대구 맛집으로 이미 40

woorung2.tistory.com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후기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