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음식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캠핑요리 추천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by 우렁 각시 2021. 10. 28.
반응형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캠핑요리 추천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사준비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 캠핑요리 추천

 


얼마 전 다녀온 캠핑장에서 너무 맛나게 먹은 밀키트
'식사준비 해남 김치찌개'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ㅎㅎ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세상에 누가 김치찌개를 사 먹냐??? 그거 김치 넣고 고기 넣고 끓이면 끝 아니냐? 했었는데  ㅎㅎㅎㅎ
저 같은 요린이에게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ㅎㅎ
주부님들도 좋아할 만한 곳이네요. 재료를 넣고 볶거나 끓이면 멋진 요리가 뚝딱!! 완성되니 ㅎㅎ

그리고 캠핑 갈 때 편리함과 간편함을 위해 밀키트를 구매해 갑니다. 밀키트 매력에 빠지면 끝도 없죠 ㅎㅎ

캠핑장에 가면 해 먹는 요리가 대부분인데 솔직히 귀찮은 거 인정!!!
직접 해 먹기는 재료 손질에 준비에 너무 귀찮고 누가 해준다 해도 준비하는 건 마찬가지 ㅎㅎ

집 근처 동네에 위치한 밀키트 '식사준비'에서 판매하는 '해남김치찌게'를 구매해 봅니다.ㅎ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3인분 11,900원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가정집이 맞벌이시죠 그래서 가

woorung2.tistory.com

 

 

해남김치찌게 재료

 

버섯 / 대파 / 고추 / 두부 / 김치 / 고기 / 다진 마늘 / 소스

해남김치찌게 재료

 

각종 야채 및 고기는 진공포장으로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네요

 

해남 김치찌개 레시피

 

해남 김치찌개 레시피는 레시피에 적힌 방법으로 시키는 대로 조리하면 됩니다.

임의로 물 조절하시거나 다른 재료 넣으시면 양념 비율이 틀어져 맛이 변할 수 있다고 설명을 들었네요  

 

해남 김치찌개 레시피
1. 돼지고기와 다진 마늘을 식용유를 두른 팬에 달달~~ 볶아줍니다.

 

2. 남은 모든 재료(양념, 김치, 각종 채소)와 물 900ml를 넣고 끓여줍니다.

 

3. 끓어오르면 중불로 약 10분간 더 끓인 뒤 두부, 팽이버섯을 넣으면 완성!!

  → 전 그냥 팽이버섯도 같이 넣었습니다 ㅎㅎㅎㅎ버섯의 푹 삼킨 식감을 좋아해서. ^^;;


식사 준비에 제공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난 김치찌개가 탄생합니다.

 


흐물거리는 김치와 두부의 만남이란 모두가 아는 그 맛이죠~
푹 끓이고 나서 먹으면 정말 감칠맛이 쫘~~~ 악 돌면서 새로운 밥도둑의 탄생이네요 
고기 양도 적당히 많아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예전 고향에서 어머님이 해주시는 그런 맛은 아니지만 김치찌개에서 깊은 맛이 나는 건 사실!! 

아이도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두부 따로 구매, 파사고 양파 사고 고기까지,,,,살 생각하면 ㅠㅠ

해남 김치찌개의 가격도 적당한 것 같네요. 양도 적당해서 4인 식사로 안성맞춤.

 

밀키트 구매 시 받은 비닐봉지는 지퍼가 달려있어 각종 채소 보관 및 다른 재료 보관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거 좀 편하네요 ^^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캠핑 요리 및 여행 시 재료 준비하시지 마시고 간단한 식사 준비는 밀키트 추천드립니다.ㅎ

정말 맛있고 편하네요~


이상 내돈내산 '식사준비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

woorung2.tistory.com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 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