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쪼금해도 맛은 있다구!! 리틀꼬마김밥 - 천안백석점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2. 11.
반응형

 

쪼금해도 맛은 있다구!! 리틀꼬마김밥 -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

 


천안 백석동에 일이 있어 다녀오다가 배가 고파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려 찾은 '리틀 꼬마김밥' 방문 후기입니다.^^

 

리틀꼬마김밥 백석점리틀 꼬마김밥

 

 

 

○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 대표 메뉴

  • 3,000원 - 대표꼬마김밥 6줄
  • 4,000원 - 대표참치꼬마김밥 5줄
  • 5,000원 - 꼬마김밥 10줄


 

리틀 꼬마김밥 내부

리틀꼬마김밥

내부에 들어서면 주방이 훤히 보입니다. ^^;; 오픈식으로 주문을 받으면 바로 음식들을 준비하십니다.

사장님에게 주문을 하고 계산 후 테이블에서 기다립니다.

테이블이 4개로 작은 가게지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고 식사시간에는 배달로 좀 바쁘신 거 같더라고요.

 

리틀꼬마김밥

 

입구 옆 좌측에는 방문객 출입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물론 손 세정제도 함께..

바로 뒤편에 정수기랑 김치, 단무지와 접시 등이 있습니다. 밑반찬은 셀프~~~

 

리틀꼬마김밥

 

한쪽 구석 측면에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네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ㅎㅎㅎ 감사하네요.

 

리틀꼬마김밥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아무래도 김밥집이다 보니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하는 것 같네요.

 

 

리틀 꼬마김밥


이곳은 홀 손님보다 포장 손님이 훨씬 많은 것 같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이 계속 울리더라고요..

리틀 꼬마김밥_메뉴

리틀꼬마김밥 메뉴
리틀꼬마김밥 메뉴


계산대 바로 뒤로 이렇게 메뉴판이 크게 붙어있어요

 

메뉴는 김밥 종류, 라면, 우동, 떡볶이 등 분식에 필요한 거의 모든 메뉴가 있습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하네요 ^^

​전 꼬마김밥 6줄 (3,000원),  참치 꼬마김밥 5줄 (4,000원), 라면 한 개 (3,500원)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셀프바에서 밑반찬을 담아놓고 기다립니다.


라면이 먼저 나옵니다.. 김밥이 조금 천천히 나왔네요... 참치김밥은 조금 더 늦게 나오네요 ^^;;

 

라면리틀꼬마김밥
라면


라면은 분식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라면입니다. ㅎㅎ한번 맛보면 기본적으로 쉽게 알 수 있는 신라면~

리틀꼬마김밥
리틀꼬마김밥


일반 꼬마김밥은 단무지, 당근, 계란지단 3가지가 들어있네요.. 적은 재료로도 맛이 좋네요 ^^

 

리틀꼬마김밥
리틀꼬마김밥


참치 꼬마김밥은 이 3가지에 마요참치만 추가되었네요 ^^;

리틀꼬마김밥 참치
리틀꼬마김밥 참치


확실히 참치마요가 추가된 꼬마김밥이 확실히 맛은 더 있네요~ ㅎㅎㅎ

 

리틀꼬마김밥

 

배가 고팠는지 너무 순식간에 없어졌네요 ^^; 참 저 혼자 먹은 거 아닙니다. 딸아이와 함께 먹은 겁니다.^^

맛난 분식이 땡기실때 추천드립니다. 꼬마김밥은 한입에 먹기 딱 좋아서 더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후기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늦은 저녁을 해결하러 무작정 찾아서 들어간 식당 백석동

woorung2.tistory.com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