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7.
반응형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동네 지나가는 길에 최근에 오픈한 치킨집이 있어서 포장 주문합니다.
싸고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닭장수 후라이드' 알아보니 옛날통닭을 사람들이 들고 다녀서 저두 하나 포장해 봅니다.ㅎ

 

 


치킨은 무조건 맛난건줄 알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본 후라이드 하나만 주문합니다.

맛없을 리는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
요즘은 경기가 어려워서 인지 옛날에 먹던 통닭이 그리워지게 사실입니다.

 


저 어릴적 시장에서 갓 튀겨서 종이봉투에 싸온 옛날 통닭 ㅎㅎㅎ 동생과 서로 먹으려 엄마한테 혼난 기억이 ㅎㅎ 

 


후라이드 치킨 8,900원 -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ㅎㅎㅎ 두 마리에 17,000원
요즘 치킨은 한 마리에 거의 20,000원 정도 하잖아요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다른 치킨 가격이면 여기선 2마리를 ㅎㅎㅎ 맘에 드네요 ㅎ

포장해 오는데 옛날 통닭 냄새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져 먹고 싶어서 혼났습니다.ㅎ


포장하니 무, 매운 소스, 소금을 같이 주시네요..ㅎㅎ 후라이드 옛날 통닭은 소스보다 소금이 진리죠 ㅎㅎ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닭다리~~ 매운 소스와 함께 ^^

 

 


자주 먹는 치킨이지만 요 옛날통닭 맛은 계속 생각이 날 거 같네요
치킨도 자주 먹으면 부담되는게 사실인데 요놈은 부담이 적은 것도 사실 ^^;

옛날 통닭이 생각나면 닭장수 후라이드 옛날치킨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나게 잘 먹었네요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woorung2.tistory.com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치킨이 땡기는 날 배민을 검색하다 BBQ 신메뉴라는 말에 얼른 주문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