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피자마루 500g 치즈폭탄피자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3. 9.
반응형

 

피자마루 500g 치즈폭탄피자 솔직 후기 

 

 

가끔 그런날이 있습니다. 
갑자기 짬뽕이 땡기거나 족발이 땡기는날~~!! 
오늘은 피자가 갑자기 생각나는 날이였네요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3로 84
연락처 : 041-556-1082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평소에 피자를 즐겨찾지는 않지만 오늘은 왜인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 생각에 
주변에 위치한 피자마루에서 치츠폭탄피자를 주문합니다.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 피자 500g - 18,500원

 


피자마루 치즈폭탄 피자가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꿀이왔네요..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 폭탄 피자를 꿀에 찍어먹으면 달콤함이 흘러내립니다.ㅎㅎ

 

피자마루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 폭탄 피자를 뜯을 때 치즈 늘어나는 거 실화입니까?? ㅎㅎㅎ 멋지네요 실제 이렇게 늘어나는 피자는 광고에서만 보고 실물로는 처음이네요 ^^;

 

피자마루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도우도 맛있지만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가 쭈~~ 욱 늘어나니 맛도 배가 되는 거 같네요

 

치즈폭탄피자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마루 치즈폭탄피자


피자에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길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치즈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반드시 드셔 보시길~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제로 콜라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제로 콜라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 제로 칼로리 제로콜라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가질 수 있고 너무나도 솔깃한 단어!! 특히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 당뇨인들 등 몸은 관리하고 싶은데, 탄

woorung2.tistory.com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에 오픈한 탄광 맥주 성성점 방문 후기입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