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숯불 닭 갈비 맛집 - 천안 두정동 한가네 숯불 닭갈비

by 우렁 각시 2022. 7. 17.
반응형

우연히 찾아낸 맛집!!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한가네 숯불 닭갈비'
천안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집 같네요~ 이른 시간에도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이 필요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 한가네 숯불 닭갈비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10길 10
연락처 : 041-565-4792
주 메뉴 
마늘닭갈비 (1인분) 13,000
양념 닭갈비 (1인분) 13,000 등...
너무 맛난 집이지만 위치가 두정동 먹자골목에 있어서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참고하시길..


 

 

 

◇ 한가네 숯불 닭갈비

메뉴로 양념 / 소금 / 마늘 닭갈비, 소금닭목살구이등 없는 게 없습니다. 한가네 숯불 닭갈비는 모든 메뉴가 맛있어서 종류별로 양념, 소금, 닭 목살구이 하나씩 주문합니다.


그리고 밖에서 초벌을 해주시는데 생 닭다리만 사용한다고 합니다..개인적으로 만족스럽네요~


밑반찬으로는 깻잎장아찌, 무쌈, 양파절임 기본적인 반찬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고추,마늘,쌈장과 닭갈비를 찍어먹을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소스는 약간 매콤한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계란찜과 미역국도 주십니다 ㅎㅎㅎ 밥만 한 그릇 있으면 딱이죠 ㅎ

 


한번 구워져서 나와서 너무 좋네요~ 닭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소주 한병~

 


무쌈과 깻잎에 싸 먹기~ ㅎㅎ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네요~

 


닭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에 너무 매력 있습니다.


 

 

 

◇ 한가네 숯불 닭갈비 솔직 후기

맛있는  숯불 닭갈비가 땡기시거나 술안주를 찾고 계시다면 강력 추천!!
회사 회식으로 추천해도 싫어하시는 분이 없을 거 같네요~ 누구나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혹시나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맛있는 안주 집을 찾는다면 '한가네 숯불 닭갈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 체인점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