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한신포차 국물 닭발 배달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7. 16.
반응형

어릴 적 자주 먹었던 닭발~ 시장 안쪽에 위치한 통닭? 집에서 닭발만 따로 튀겨 판매했었는데
제 기억으로 개당 50원? 정도 한 걸로 기억이 나는데,,, 정확하진 않습니다.ㅎㅎ
요즘엔 닭발도 치킨만큼 가격이 나가네요 ^^;; 옛날이 그리워지네요~

한신포차

 

◇ 천안 두정동 한신포차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2길 26 두정 타워
영업시간 : 17:00에 영업 시작
연락처 : 041-566-3199
편의 : 포장, 배달
예전에 매장에서 직접 먹은적 있는데 내부 넓고 시원하고 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이 좋았습니다.


 

 

◇ 한신포차 한신닭발

국물 닭발


한신하면 역시 닭발이죠!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매콤 찐득한 국물에 쫄깃한 닭발~ ㅎㅎ

국물 닭발

주먹밥 추가는 필수~(사진이 날아갔네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 들어간 고소한 주먹밥은 너무 맛납니다
매콤한 국물 닭발 땡기실때 한신 닭발 추천드려요~

국물 닭발국물 닭발

남은 국물에 밥을 살짝? 말아서 조미김에 싸서 한입~ ^^

◇ 천안 두정동 한신포차  후기

한신포차 천안 두정점은 다른 메뉴도 너무 맛있으니 소모임과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백종원님의 프랜차이즈라 한결같은 맛도 보장이 됩니다.
매콤한 국물 닭발 땡기실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