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남성 커트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천안 성성동 우리 동네에 위치한 미용실 [바론 헤어] 추천합니다.

  • 찾아오는 길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6로 87 1동 2층 바론헤어
  • 영업시간 : 영업 시작10:30
  • 연락처 : 0507-1324-0503
  • 편의 : 두피클리닉, 1인미용실, 주차,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 주차 : 농협옆 주차장완비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장점

  •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
  • 깨끗한 매장과 친절한 원장님
  • 주차장이 넓음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되어 원장님이 해당 시간에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것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용실이 크지는 않지만 실내가 항상 깨끗하고 너무 친절하십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매장내에 유모차등 이동이 용이하도록 인테리어를 하신 부분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네요~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단점

일대일 예약제라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이용이 어려울 수 있음...^^ 선착순 예약제~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컷트 가격

학생 커트 가격이 15,000원, 남성분들 커트 가격이 15,000원 동일하네요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네요~

손님과 아이들을 위해서 신경 쓴 부분들이 눈에 띄는 바론 헤어네요~

깔끔한 커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