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18.
반응형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해족왕 보쌈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해족왕입니다.

족발 / 보쌈을 토대로 24시간 영업하는 족발 맛집입니다.

최근 족발 / 보쌈에 빠져서 ㅎㅎㅎ 얼마전 족발을 먹었으니 오늘은 보쌈 중으로 주문합니다

 

 

 


예전에 저희 동네에 배달이 안되서 포장으로 받아오고 했는데

전일 어플에서 확인하니 다시 배달이 되네요. 배달비도 무료~~

주문후 배달이 약 30분 소요라구 뜨네요..예상시간도 알려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ㅎ

먼길 와주신 배달원아저씨에게 집에 있던 시원한 캔커피 하나 드립니다.


깔끔한 포장상태

 

이집은 족발맛집인데 특이하게 매운 떡볶이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리뷰 작성한다고 하면 매운 불족도 서비스~~


쌈재료가 풍성하네요. 맘에 듭니다.


보쌈에 적당한 지방~~ㅎㅎㅎ


막국수도 적당한 맵기에 쫀득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아요~~


씹는 맛이 살아 있네요

보쌈은 쌈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해족왕은 24시간 영업을 하는데 매장에 방문하시면 무한으로 즐기실수도 있어요

또 매장에서는 삼겹살도 같이 판매를 하니 족발 / 보쌈 / 불족 / 삼겹살을 모두 무한으로 ㅎㅎㅎ

회식이나 단체 모임에 적당한 장소인거 같습니다.

다만 주차하기가 좀 애매합니다..ㅠ

족발 / 보쌈이 생각나시고 거기다 삼겹살까지 드시고 싶다 하면 천안 두정동 "해족왕" 추천드립니다.

(제 기억엔 신방동에도 매장이 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해족왕 천안두정점"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들]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전일 늦은 퇴근에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본 블로그에서는 맛난

woorung2.tistory.com

 

싸움의 고수 1인보쌈 - 천안두정점 배달후기

싸움의 고수 "1인보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들음식을 정말 많이 시켜먹고 있어서 대부분의 글이 배들음식점 후기로 작성되

woorung2.tistory.com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 천안 성정점 배달후기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줄서서 먹는 매운갈비찜이 천안에 상륙?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