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by 우렁 각시 2021. 5. 29.
반응형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입짧은햇님 따라잡기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누구나가 좋아하는 "오늘은 내가 요리사"의 대표 메뉴


"짜파게티" 입니다.

짜파게티랑 파김치의 조합이 너무 맛나다는 소리를 듣고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생소하신 분들은 한 번씩 도전해 보시길~


내가 왜 이걸 몰랐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납니다 ^^

출처 - 입짧은 햇님 유트브영상 캡쳐

몰랐는데 예전에 제가 좋아하는 유트버 "입짧은 햇님" 님이 짜파게티 + 차돌구이 + 파김치 조합으로 드셨더라고요.ㅎ


 집에 차돌이 없는 관계로 콩고기를 준비했습니다. ^^

 

준비물(재료)

 

파김치 + 짜파게티(3봉) + 계란(없어도 됩니다 ㅎ) + 콩고기(ㅎㅎㅎ 없어도 돼요~)

 

 

"짜파게티" 조리법

 




조리법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텐데

저 같은 경우는 끓는 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나서


물을 따로 버리지 않습니다.


면이 익으면 약불로 조정하고 스프랑 올리브유를 넣고 자작하게 볶아?주는 느낌으로 휙휙 썩어줍니다.

색이 변하시는 게 보이시죠 ^^

 

완성된 모습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아는 짜파게티입니다. ^^;

 

엄마표 "파김치"

 


이제 더욱더 맛난 "짜파게티"를 먹기 위해 "파김치"를 준비해줍니다.


어머니가 직접 담가주신 엄마표 "파김치" ㅎ


마지막으로 계란 프라이~~~ 가 필요한데 냉장고에 계란이 없네요...ㅠ


마트에 안 간 지가 언젠지 ㅠㅠ 없는 계란은 과감히 패스합니다.ㅠ


"짜파게티"는 2개 이상 먹을 때 좀 느끼한? 면이 있는데

 

"파김치" 때문인지 요놈이 그런 느끼함을 잡아주는 거 같네요~

 

이제 와구와구 먹어 볼게요~~

콩고기 올려서 한입~~^^

 

 

맛은 인정!!!!

일단 너무 맛납니다..ㅎㅎ

 

그러나 "짜파게티 + 파김치" 조합이 생각보다 살짝 짜네요,,ㅎㅎㅎ 물론 제 기준입니다. ^^

 

해서~~ 자극적인 맛이 당기실 때 추천드립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들]

 

삼겹살라면 (라끼남 강호동)

반갑습니다. 이번 주말엔 집에서 간단히 해 먹을수있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삼겹살 + 라면을 가지고 라끼남에서 나온 [삼겹살라면]을 끊여봤습니다. 엄청 쉽고 간단해서 한번 보시면 바로 하

woorung2.tistory.com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염통꼬치구이입니다. 흔히 길을 걷다 보면 포장마차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길거

woorung2.tistory.com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몇일전부터 주꾸미볶

woorung2.tistory.com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우렁각시 맛집]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시켜먹은 치킨이 어중간하네 남았네요.. 우쩨 이런일이~ 모든분들이 이런 경험이 있을실거 같은데요 대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