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by 우렁 각시 2021. 6. 9.
반응형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늦은 퇴근 후 왜 이리 뭔가가 먹고 싶은 걸까요???

야식으로 머 시켜먹기도 해서 오래간만에 냉장고를 털어 봅니다.

예전 마트에서 구매한 양념 제육이 있네요.. 아싸~

이걸로 간단히 제육덮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제육덮밥이란?
제육 얇게 썬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고추장 양념에 무쳐서 맵게 볶은 것이 제육볶음이다.
이것을 밥 위에 얹어 먹는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파를 넣어 파 기름을 냅니다.

 


마트에서 귀하게 모셔온 양념육을 넣어 줍니다.

이후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끝~~

 


마늘, 양파 등 각종 재료를 추가하면 더 맛날 거 같은데

 


냉장고에 남은 각종 야채를 준비해야 하는데 야채가 없네요,..ㅡㅡ^

 

마트에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약 10분 정도 더 볶아주고 고기가 익었다면 끝입니다.



밥 위에 이쁘게 덥어주고 먹어봅니다.

 


쓱쓱 비벼서도 한입...ㅎ

 

 


맛나네요~~ 저한테 딱 맞는 맵기에 고기가 부드럽네요.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양념육이라고 무시하면 안 될 거 같네요 ^^;

비계만 많을 것 같았는데 고기와 비계의 비율도 적당하니 맘에 듭니다.

양념도 물리지 않고 깔끔하면서 맛나네요~~

마트마다 양념이 달라 어느 곳은 너무 달고 어느 곳은 너무 맵던데

제가 다녀온 "와마트" 양념육은 저한테 딱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캠핑 간편 요리 추천] 오늘 야식은 "소곱창전골" 너로 정했다.!!!

오늘 야식 -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일식품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야식이 당기

woorung2.tistory.com

 

충북 보은 맛집) 내돈내산 오징어불고기가 맛있는 용궁식당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충북 보은에 위치한 용궁식당 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용궁식당 영업시간 : 09:00 ~ 20:0

woorung2.tistory.com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 "와마트" 방문후기

천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천안 두정동 와마트가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두정동 우성사료근처로 대형 식자재마트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을 해보기로 하고 집을 나섰네요. 1

woorung2.tistory.com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 식사준비 밀키트 사용후기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 식사준비 밀키트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지인에게 선물받은 "식사준비 -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밀키트" 이용 후기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