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빅쭌 부대찌게 - 성성동 맛집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4.
반응형

천안 빅쭌 부대찌개 - 성성동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말 저녁에 가족과 같이 외식하러 가자는 말에 웬일인지 부대찌개가 땡깁니다.ㅎㅎㅎ

전날 가벼운 음주의 영향인지 몰라도 가족 모두 좋다고 해서 부대찌개 맛집으로 찾아갑니다.


오늘의 점심 빅쭌 부대찌개!!

 

 

빅쭌 부대찌개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단로 95 (우) 31078 지번 성성동 367-2

연락처

  • 041-566-5001

영업 중

  • 매일 09:30 ~ 21:00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휴무일

  • 연중무휴

 

집 근처에 위치하고 맛도 좋고 주차도 아~~~ 주 편한 빅쭌 부대찌개로 달려갑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ㅎㅎ

주변에 대기업인 삼성 SDI가 위치하고  공단이 근처에 있어서 관련 업계 분들 또는 지나가시는 분들이 점심, 저녁으로 장사가 잘 되는 편입니다.. 물론 코로나19 이전에 말이죠 ㅠㅠ

 

코로나가 한창 유행할 때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곤 했는데 ㅎㅎㅎ 포장하면 추가 1인분이 서비스~~

빅쭌 부대찌개 내부

 

빅쭌 부대찌개 성성점은 내부가 깔끔하고 넓습니다.

늦은 점심에 가게에 가니 한가하니 좋네요 ^^;; 

 

 

어떠한 단체 손님이 와도 상관없을 정도로... 코로나19로 인해 아직은 힘들겠지만요 ^^;

 

 

100% 국산 재료로 만든 빅쭌 김치...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메뉴판

 

 

빅쭌 부대찌개

 

급한 마음에 부대찌개를 인원수에 맞게 3개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부대찌개 8,000원 * 3 = 24,000원 ㅎㅎㅎ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 왜?????
빅쭌 부대찌개는 라면사리가 무료!!!!! + 공깃밥이 무한입니다. ^^


​당연히 밑반찬도 무한으로 알아서 드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리도 홀 가운데에 마구 쌓여있으므로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눈치 볼 필요 없이 ㅎㅎㅎ

대신 공짜라고 무리하시지 말고 적당히 먹을 수 있을 만큼 먹기!!!

 

 

주문하시면 바로 부대찌개가 준비되는데 밑반찬도 같이 주십니다. 

처음에는 밥도 같이 주시는데 부족하시면 개인이 알아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햄은 충분히 들어가 있음 베이컨도 있고 육수가 끓이다 보면 얼큰한 국물로 변신합니다.

 


보글보글 끓여주고 햄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더 끓여 줍니다.

 

 

전 라면사리를 먼저 하나 해치웁니다. ㅎㅎㅎㅎㅎㅎ

 

햄과 건더기를 건져먹고 라면사리를 추가하면 더 맛나다고 하는데 전 라면을 먼저 하나 해치우고

다시 육수 추가해서 먹습니다.


맛있는 햄은 밥공기에 담아서 비벼 먹으면 모두가 아는 그 맛~~!!!  ㅋㅋㅋ

 


요즘 부대찌개 1인분에 8,000원이면 너무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맛입니다.

 


라면 + 밥까지 클리어하면 식사 끝!!

 


​식사 후 현관 앞에 있는 커피랑 슬러시도 서비스!! ㅎㅎㅎ 뜨뜻한 찌개 먹고 차가운 슬러시로 마무리~

가성비 진짜 최고의 맛난 집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가격, 맛, 서비스 3박자가 완벽합니다.

술 한잔으로 해장하고 싶은 신 분들... 모두가 아는 맛!! 부대찌개는 어떠신가요?

 

이상 천안 성성동 빅쭌 부대찌게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에 위치한 '성성반점' 짜장면이나 짬뽕이 생각나면 주문해먹는 집

woorung2.tistory.com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