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고기 듬뿍 천안 백석동 맛집 '백채김치찌게'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25.
반응형

 

고기 듬뿍 천안 백석동 맛집 '백채김치찌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천안 백석동 '백채 김치찌개' 방문 후기입니다.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찾은 곳!!
백석동에 위치한 '백채 김치찌개'

천안 백석점 - 백채 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 연락처 : 041-565-7700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 3로 8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주차 유무 : 주차 가능.주차장은 상가 옆 오른쪽에 있습니다. 지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천안 백석점 - 백채 김치찌개 메뉴

메뉴판
백채김치찌개

메뉴는 간단합니다.

김치찌개랑 두루치기.ㅎㅎ 사이드 메뉴로 스팸 구이와 계란말이가 있습니다 ^^

 

원산지

원산지 표시에 사장님과 직원분이 국내산으로 ㅎㅎ 재밌어서 찍어봤네요 ^^

 

저희는 김치찌개 3인분 주문합니다. 세트 메뉴도 있는데 점심을 너무 많이 먹는 거 같아서 ㅎㅎㅎ
가격 : 김치 찌개 3인분 7,500 * 3 => 22,500원

 

백채김치찌개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정말 명언입니다 ㅋㅋㅋㅋㅋ
아주 마음에 듭니다 ^^

점심에 식사하는 손님들로 가득~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다들 식사하시는데 혼자 사진 찍는 게 좀 뻘쭘합니다.

 

 

 

천안 백석점 - 백채 김치찌개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달달한 어묵볶음과 간단한 샐러드가 나옵니다. 

근데 요개 은근히 김치찌개랑 잘 어울리네요... 희한한네 ^^;

 

김가루

그리고 김통이 테이블에 있어서 밥을 비벼 먹을 때 같이 넣어 드시면 돼요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백채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ㅎㅎ 양이 엄청나네요 ^^;;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이런 고기도 엄청납니다. ㅎㅎ 남자 손바닥 만한 고기가 6덩어리 들어 있습니다.

 

백채김치찌개

 

고기가 조금 익혀서 나와서 고기 자르고 3분 정도 있다가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십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공깃밥이 아니라 대접에 밥을 주시는데 여기서 꿀팁!!!
점심시간에는 밥이 무한 리필 가능하다는 것!!!ㅋㅋㅋㅋ 대박이쥬~

 

백채김치찌개

대접밥에 김치찌개와 고기 듬뿍 넣고 김가루 솔솔 올려서 비벼먹으면 끝!!!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김치찌개 양이 엄청납니다.. 설마 하면서 이거 남기겠는데 하는 나쁜 생각을 잠시 ㅠ 
고기는 엄청 두툼하고 부드럽습니다. 푹 익은 맛있는 김치찌개에 두툼한 고기라니 ㅎㅎ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당연히 밥을 리필해서 다시 먹습니다. 다시 먹어도 맛납니다.ㅎ


원래 마지막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으려 했는데 도저히 먹을 수가 없네요... 양이 너무 많아요 이렇게 장사하면 사장님 남는 거 없겠는데요.ㅠ
결국 음식을 남깁니다.  ㅠㅠ

 

백채김치찌개
백채김치찌개

맛있는 음식을 남기긴 처음이네요.. 양이 많아도 너무너무 많아요~

맛있고 고기 가득한 김치찌개를 찾고 계신다면 백채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당연히 재방문 의사 있고 실제로도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이때 두루치기도 먹었는데 이것도 양이 엄청나고 고기가 두툼해서 저녁에 소주 한잔에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네요 ^^

이상 내돈내산 천안 백석동 맛집 '백채김치찌개' 방문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

woorung2.tistory.com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맛집 - 뽕도리 추천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