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달달한 원조커피 - 천안 백석환서점 빽다방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2. 12.
반응형

 

달달한 원조 커피 - 천안 백석 환서점 빽다방 후기

 

오늘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백석동에 있어서 백석점인 줄 알았는데 백선 환서점이네요 ^^;

 

 

  • 연락처 : 0507-1323-5654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4길 44 서한 빌딩 104호
  • 영업시간 : 08:00 ~ 22:00

 

 


위치는 백석동 노브랜드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님 커피로 유명한 곳인데 성성동에 자주 방문한 적이 있는데 백석점은 처음이네요...

가격이 적당하고 포인트 적립이 잘 되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메뉴 주문전에 진열대에 놓인 빵이랑 음료를 한번 봐줍니다.

 

 

전 마실 음료가 정해져 있지만 무슨 신상품이 있나 한번 확인하고 달달함의 최고봉 원조 커피를 시킵니다. ^^;

 

 

제가 아이스아메리카노 보다는 달달함이 느껴지는 원조 커피를 좋아합니다. -원조 커피 2,000원 ^^

키오스크가 익숙해질만도 한데,,ㅎㅎ 잠시 버벅 거리면 뒤에서 사장님이 코치해주십니다. ^^

 

천안 백석환서점 빽다방 내부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정리되어 있어서 어지럽히면 안 될 거 같은 느낌 ^^;;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이곳도 빽다방로고가 적힌 머그컵과 텀블러도 판매 중이네요.. 체인점이라서 거의 비슷한 거 같네요.

이쁘긴 합니다.^^

코로나때문인지 몰라도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보다 Take out 하시는 분들이 엄청나네요.

아침부터 사장님이 많이 바쁘십니다 ^^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카페에 가려면 멋진 뷰를 구경하러 사람을 만나러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그런 번거로움 없이

집 근처에서 간단히 맛난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빽다방 커피가 좋은거 같네요.

사장님께서 좋은 원두를 사용해 맛은 자신있으시다고 ^^;;
쌀쌀한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빽다방 - 천안 백석환서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커피의 효능 / 커피의 부작용

커피의 효능 / 커피의 부작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는 매일 근무 중 하루 한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사람인데요 출근해서 마시는 한잔의 여유를 쉽

woorung2.tistory.com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울진 오션뷰 카페 - 블루오션 주말 가족여행 중 다녀온 울진 블루오션카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