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2. 14.
반응형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 오픈해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만두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전 처음 방문하고 나서 너무 맛있어서 5번 이상 구매해서 먹었네요... 점심에도 여기 만두를 ㅎㅎㅎ

근데 달인분 성함이 ㅎㅎ 전 처음에 호떡집에서 만두를 파나 했네요 ^^;; 장호떡 손만두로 보고 ^^;;

 

장호덕 손만두 위치 정보 및 주요 메뉴

 

  • 전화 : 041-554-7200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8로 14-20 탑 플라자 1동 101호
  • 영업시간 : 09:00 ~ 22:00
  • 대표 메뉴 - 왕고기만두 5,000원 , 왕김치 만두 5,000원 , 새우고기만두 5,000원 , 새우김치만두 5,000원

천안 성성동 푸르지오 2차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가 주차장은 있지만 성성동 자체에 주차하기가 많이 협소하니 차량 이동시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문 앞에 생활의 달인 마크가 딱~!!!! TV에서 전 보지 못했지만 생활의 달인은 일단 믿고 먹을 수 있기에 안심이 되네요
검색해보니 이곳 말고 체인점이 엄청나네요 ^^;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식당 및 패스트푸드점에 많아서 다들 익숙하실 겁니다.ㅎㅎ 혹시나 모르면 사장님 찬스~

 


만두의 가격들이 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크게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녔네요

 


주문 후 기다리는 대기 시간은 5분입니다. ㅎㅎ 순식간에 지나가는 시간..

맛있는 향기, 뽀얀 연기와 함께 만두가 등장합니다.ㅎㅎ

왕고기만두 5개 5,000원 + 왕김치만두 5개 5,000원 두 종류 주문 후 포장해 갑니다~

포장용 비닐에 체인점 리스트가 ㅎㄷㄷ 합니다 ^^

 

왕고기만두 + 왕김치만두

 

 

왕만두지만 만두피가 얇고 고기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맛납니다 ㅎㅎ
고기 잡내도 없고 간도 적당한 게 딱 좋습니다.

 


왕김치만두 역시 만두피가 얇고 매콤한 김치가 속을 꽉꽉 채웠네요~ 

매콤한 것이 입을 감칠맛 나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너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전 김치만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은 맛납니다..ㅎㅎ 

간장도 이쁜 봉지에 들어 있는데 이름도 특이하네요ㅎㅎ

 

 

예전에 만두 하면 두정동까지 차 몰고 가서 웨이팅 하다가 구매한 '광명 만두'가 있는데

이 집은 쫄면이 맛나서 함께 구매하곤 했는데 솔직히 이젠 만두 하면 '장호덕 손만두' 여기가 더 맛난 거 같아요. 

 

천안 두정동 만두 맛집 <광명만두>

안녕하세요 어제 포근한 날씨에 봄이 온듯 하더니 오늘 다시 겨울이 찾아온듯 하네요 바람이 너무 차네요 실외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맛집 <광명 만두> 포장

woorung2.tistory.com


아쉬운 점은 아직 군만두가 없다는 사실!! 
맛도 좋고 양도 풍부해 만두 5개 한팩이면 한 끼 식사로도 적당한 거 같아요... 물론 대식가라면 다르겠지만요 ㅎㅎㅎ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씩 드셔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너무 맛난 만두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저녁을 먹으려 준비하려는  

woorung2.tistory.com

 

청주 만두전골맛집 오색정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맛집 깔끔한 밑반찬, 맛도 일품 바싹하고 촉촉한 군만두 단백하고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 강력추천!!! 마무리는 국물로 죽만들어 먹었네요 맛있습니다. 청주가시는길에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