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이태원 피습 40대 여배우 두번째 남편

by 우렁 각시 2022. 6. 15.
반응형

◇ 이태원 40대 여배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가 집 앞에서 남편의 흉기에 수차례 찔려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태원 피습 40대 여배우


14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서울 용산 자택 앞에서 아내 B 씨의 40대를 흉기로 찌른 30대 남성이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A 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다행입니다.

B 씨는 이날 오전 흉기를 구입해 집 앞에서 아내 A 씨를 기다렸고, A 씨가 집 밖으로 나오자 흉기를 휘둘렀다고 합니다. 

이후 극단적 시도를 하다가 주민들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두 사람은 별거했으며 현장에는 아이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아이가 받았을 충격도 걱정이 되고 있습니다.

 

 

 

 

이태원 40대 여배우 두번째 남편

40대 여배우 A씨가 이태원 자택 인근에서 30대 남편 B 씨에게 흉기로 피습당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B 씨가 A 씨의 두 번째 남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예 전문 유튜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태원 40대 여배우 정체? 밝혀지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는데요. 

영상 하단에는 "인터넷이나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내용"이라는 설명도 덧붙이며, A 씨가 재혼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여배우 A씨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을 한 상황이다. 이번 사안을 벌인 인물이 재혼 남편인 B 씨"라며 재혼이라는 특수 상황 때문에 "그간 방송을 통해 공개되거나 인터넷상에 공개된 정보로는 추론이 불가하다"라고 했습니다.

아울러 "연하 남편 B씨의 존재 자체가 외부로 알려진 적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이 거론되거나 추론이 되고 있는 여배우들은 모두 아니라는 걸 분명하게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사자인 A씨가 이 사건의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걸 알려지길 원치 않는다. 당사자가 누군지 밝혀질 이유도, 밝혀져서도 안된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A씨가 연상의 전문직과 결혼했으나 수년 전 이혼했고, 조용히 재혼했다. 재혼한 뒤에도 예능, 방송 활동을 했는데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해서 외부에 재혼 사실이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인터넷에는 이미 A씨에 대한 신상과 근황이 많이 퍼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 A씨가 방송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만 보여줬던 터라 이번 사건은 더욱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지금 사건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상에서 40대 여배우가 30대 남성과 누구와 결혼했는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지면서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태원에는 모델 걸그룹 출신으로 9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40대 유명 여배우가 없다고 합니다.

실명이 언급되지 않아 최지우, 채영인, 최정윤 등 다른 연예인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했던 40대 여배우들은 이태원 피격 당사자들이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건 몰라도 아이가 보는 앞에서라니,,아이 충격이 정말 크겠네요..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