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7. 6.
반응형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좋아하는 먹방 유트버 입짧은 햇님께서

 

소상공인 분들의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를 보게 되었네요

 

 

입짧은햇님x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햇님이 돌아왔다! 입짧은햇님x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입짧은햇님과 위메프가 다시 뭉쳤다 ! 입짧은햇님과 위메프가 함께하는 #착한 쇼핑 #착한 콜라보 '어...

blog.naver.com

Q. ‘어디까지 팔아봤니’가 뭐죠?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그리고 입짧은햇님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 촉진을 돕는 라이브 커머스 프로젝트예요.

맛과 품질이 검증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소상공인도 응원할 수 있는

#착한 쇼핑 #착한 소비

Q. ‘어디까지 팔아봤니 3’은 언제까지 진행하죠?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되고요.

기획전 내 소상공인 상품은 연말까지 저렴하게

상시 구매할 수 있답니다.

 

​*****************************************************************

 

팬으로서 제품을 하나 구매했습니다.ㅎㅎㅎ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매운 거 잘 먹으니 매운맛으로 2팩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포장상태 - 제품 아래에 아이스팩이 있어요

기다리던 제품이 오고

 

바로 볶음요리를 준비합니다.

 

이거 손질할 필요도 없습니다.

 

한팩은 볶음으로 

 

재료넣고 볶으면 끝~

 

한팩은 볶음밥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이거 맵기가 상당하네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혹시 모르니 순한 맛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다음에 주문하면 순한 맛으로 하기로 했어요ㅠ)

 

 

주꾸미가 탱탱하니 맛납니다..

 

엄청 매운데 땡기는 그런 맛입니다.

 

 

주꾸미 볶음에 같이 먹은 바지락 찜이랑 부추전입니다. 매운맛을 조금은 중화시켜주는 ㅠ

 

 

볶음용으로 바로 먹기보단 밥을 넣고 같이 먹는 게 훨씬 먹기 편하네요 ^^;;

 

그래도 깔끔하게 맛나게 먹었네요.

 

원래 양념이 남으면 밥을 추가로 더 먹어야 하는데 오늘은 왠지 피하고 싶네요 ^^;

 

입짧은 햇님 덕에 맛난 음식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

 

한줄평

성인 2인 기준 양의 부족함이 없었고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은 주꾸미를 먹을 수 있게 돼서 좋았다

단 매운맛은 각오하시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주꾸미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주꾸미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즐겨먹고 좋아하는 주꾸미에 관해서 효능관련 정리 잘 된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주꾸

woorung2.tistory.com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몇일전부터 주꾸미볶

woorung2.tistory.com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징어

woorung2.tistory.com

 

댓글